본문 바로가기

Enter/ⓔtc

주요 화제작 드라마 겹치기 출연 중이신 연기파 배우 몇 분들.

현재 주요 화제작 드라마에

겹치기 출연 중이신 연기파 배우 몇 분들.

- 백수련.김원해.서이숙.강남길.서정연.오연아.오대환.윤상현

[출처: Daum 인물정보 프로필. SBS.KBS.MBC.JTBC 드라마 화면 캡쳐]

 

 

어제 힘쎈여자 도봉순을 보다가

김빛나 할머니가 도봉순 할머니로 나오는 것을 보고 반가웠는데,

오늘은 완벽한 아내의 구정희가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스티브 잡스 복장을 하고 백탁산업개발의 브레인으로 특별 출연해 웃겼다.

 

연기 분량이 많은 주연급보다는 실력파 조연 배우분들의

공공연한 겹치기 출연은 워낙 많이 있어오고 있지만,

특히 현재 방송 중인 화제작 드라마 속에서

비중있는 씬스틸러 역할을 도맡아하는 몇몇분을 찾아보았다.

그러고보니 같은 사람인 줄은 알면서도

각 드라마 속에서 전혀 다른 캐릭터라 안 헷갈린 듯

당연히 연기력 내공이 기본으로 뒷받침되어야 가능한 것이기 때문에

그런 분들만 할 수 있는 것인 듯.(가끔 아닌 분들도 여기저기 나오시지만 ㅎㅎ)

 

다음은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 순으로

현재 동시 방송 중인 드라마 중 바로 떠오르는

긍정적인 의미에서의^^ 겹치기 "연기파" 배우분들~

 

백수련(본명: 황화순)

- KBS1TV 평일 저녁 화제의 일일드라마 <빛나라 은수>에서

   주인공 오은수를 괴롭히는 김빛나의 안하무인 재력가 친할머니 최여사 역할
- JTBC 금토 화제의 심야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의 순수 괴력 소녀 도봉순의

  엄마인 황진이의 괴력 엄마 순심여사, 즉 도봉순의 외할머니 역할 ㅎㅎ

* 두 드라마에서 성향이나 캐릭터는 내용상 다르지만,

  손녀딸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할머니라는 점이 똑같다는~

 

 

김원해


- KBS2TV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코믹하면서도 전형적인 직장상사 추남호 부장 역할
- JTBC 금토 화제의 심야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에게 계속 폭행당하는ㅋㅋ

  조폭 무리 중 하나인 김광복 역할ㅋㅋ 이리저리 얻어터져 정말 힘들게 촬영하셨을 듯ㅋㅋ

* 두 드라마에서 모두 코믹함을 잃지 않는 신스틸러~

 

 

서이숙


- KBS2TV 평일 저녁 화제의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

  주인공 이하진의 모든 것을 빼앗은 악녀 백민희의 엄마이자 명하재단의 이사장인 김영숙 역할
-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주인공 길동의 아버지인 큰어르신 아모개의 삶을 짓밟은 잔인한 마님 참봉부인 박씨 역할

* 이 분은 어느 드라마에 나오건 개성있는 목소리 때문에 집중하게 되는 듯.

   아직까지는 주로 거의 악역 혹은 악역+허당?코믹? 연기 쪽이시긴 함 ㅎㅎ

 

 

강남길


- KBS2TV 평일 저녁 화제의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 주인공 이하진이

  세든 "온맛” 도시락 가게의 점포주로, 하진 엄마와 가깝게 지내는 꼬장꼬장한 박사장 역할.
- <불어라 미풍아> 후속,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주인공인 정해당(구혜선)의 아빠 정강식 역할

* 두 드라마에서의 성격이나 설정은 다르긴 한데, 살짝 비슷한 느낌이긴 하다.ㅋㅋ 

 

 

서정연


- KBS2TV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비리의 온상의 중심인 TQ그룹 조민영 상무이사 역할.
-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중요한 순간에 박정우 검사에게 큰 도움을 주는

  정신과 의사인 월정교도소 의무과장 김선화 역할

* 배우 서정연님은 월화/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드라마에 모두 출연 중이라서 월화수목 내내 보는데도,

  전혀 다른 분위기라 언뜻 보면서 전혀 같은 분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ㅎㅎ

 

 

오연아


-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주인공 박정우를 위험에 빠지게 한 악역 최민호의

  형 최선호의 여자인 제니퍼 리 역할. 지금 현재는 살아있지 않은 상태임ㅜ
-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형섭&문정애의 딸 한정화 역할 

* 얼마전 해피투게더에서 승모근 예능을 선보였던게 매우 인상적ㅋㅋ

 

 

오대환


-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주인공 박정우 검사의 월정교도소 동료들 중

   왕부러운 로또1등 당첨금 수령자 뭉치 역할ㅋ
- 얼마 전 시작한 MBC 새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주인공 은호원(고아성)이

   계약직 신입사원으로 입사한 회사 '하우라인'의 영업팀 이용재 대리 역할 

 

 

윤상현


- KBS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주인공 심재복(고소영)의 '문제만 일으키는' 남편 구정희 역할
- JTBC 금토 화제의 심야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과 맞서는(?)

  조폭 무리들의 집합체, 백탁산업개발 브레인 '찰스고'로 특별출연하심. ㅋㅋ

 

 

더 많은 연기자 분들이 있겠지만,
주로 보는 드라마 위주로 이 정도까지 찾아봤다ㅎㅎ

그나저나 드라마는 이제 좀 줄여야지...하고 안봤다가
자꾸 못 참고 pooq으로 몰아보기를 해서 큰일이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