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34회 더 자두 + 손승연(+솔뱅) VS 녹색지대 + 이영현

 

슈가맨 34회 더 자두 + 손승연(+솔뱅) VS 녹색지대 + 이영현

 

 

 

6월 7일 화요일 방송된 슈가맨 34회

투유~ MC

희열팀 프로듀서 돈 스파이크 VS 재석팀 프로듀서 조커~


세대별 방청객 100명~

오늘은 요즘 너무 더워서 소름끼치는 특집이라고 함 ㅋㅋ

바로 승자 디바 빅매치~ 최강 디바 왕중왕전~ 

희열팀 쇼맨은~ 재석팀의 옥주현씨를 이긴!
소울 퀸 슈퍼디바 이영현

 

 

 

재석팀 쇼맨은~ 이해리씨를 꺾고 희열팀에 승리를 안겨준~
역대급 괴물 보컬 손승연

 

 

 

 

쇼맨들의 기선제압 대결~ 빅마마의 "연",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 ㅋㅋ

<[선공개] '괴물 보컬' 이영현 VS 손승연의 고음 대결! 소름이 쫘~악!>

 

 

슈가맨에서 처음 만났다는 두 사람~

기념으로 하모니를 선보일 곡은 바로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

하우스뮤지션 유희열의 반주로 멋진 무대~ ㅎㅎ

 

 

<최강 디바, 우승연 & 좌영현 듀엣 무대 '여전히 아름다운지' ♪>

 

쇼맨들 서로 기선제압 한 마디씩~ ㅋㅋ 서로 놀람

 

 

 

 

 

우선 재석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팀의 남자 멤버 어머니가 직접 제보함~ ㅎㅎ 건대?에서 비빔밥집을 하신다고ㅋ

 


재석팀의 슈가맨은 바로 혼성듀오 "더 자두"~

슈가송은 "대화가 필요해"

 

자두

강두 ㅋㅋ

 

 

 

<[슈가송] 케미 폭발! 더 자두 '대화가 필요해' ♪>

 

20대 30대 40대 올불~ 10대 포함 92불~

슈가맨 촬영 때문에 인터뷰하면서 10년만에 만난 첫 무대라고~

강두의 어머니가 직접 제보~ ㅎㅎ

본명이 용식이와 덕은이라고 함 ㅋㅋ

 

<자두, 과거 강두 만행 폭로하다 욱! "강두 땜에 신앙 생겨">

 

"더 자두"의 히트곡 메들리~

충격적인 데뷔곡 "잘가", 3집 타이틀곡 "김밥" ㅋㅋ

 

 

 

 

 

<[더 자두 히트곡] 충격적인 데뷔곡 '잘가' ♪>

 

 

 

 

 

<이거 빼면 섭하지! 잘~ 말아줘~ 더 자두 '김밥' ♪>

 

3집 활동 후, 김밥 이상의 더 센 컨셉이 안 나온다며 자연스럽게 해체하게 됐다고 하는데...

강두는 모르는(?) 일이고 계약 종료되서 그냥 안하겠다하고 그만 뒀다고 서로 기억하는 것이 다른 듯

 

 

다음은 희열팀 슈가맨, 슈가송 힌트~ 1995년 곡~
그 당시 가요프로그램 1위곡~이라고 함~

 

 

 

희열팀의 슈가맨, 슈가송은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

 

유희열의 상위버전(?) 곽창선 ㅋㅋ

 

 

 

 

 

 

<[슈가송] 록발라드 명곡, 녹색지대의 '준비 없는 이별' ♪>

 

 

오늘 웬지 셋이 옷 맞춰 입고 온 듯... ㅋ

총 60불 기록~

 

팀명이 특이한데, 녹색지대라 하게 된 이유는,
당시 음악계 분위기는 외래어가 팀명 대세였는데

제작자였던 "바람 바람 바람"의 김범룡이

팀명을 한글 이름으로 해야 오래간다며

먼산을 바라보다가 녹색이 떠올라, 녹색~

그리고 당시 일본팀 안전지대에서 '지대'를 따와서
"녹색지대"라고 짓게 되었다고 함

 

당시 유희열과 거의 도플갱어 수준~ ㅋㅋ

 

<완벽 '도플갱어' 권선국-유희열, 한 명만 더 만나면 死는다!>

 

12년 만에 함께 선 두 사람 - 과거에는 사이가 그닥 좋지는 않았던 듯

 

녹색지대의 히트곡 메들리~ 내가 지켜줄게, 1집 사랑을 할거야~

 

 

 

<[녹색지대 히트곡] 12년 만의 라이브 '내가 지켜줄게'♪>

 

 

 

 

 

<[녹색지대 히트곡] 90년대를 뒤흔든 '사랑을 할 거야' ♪>

 

 

3집 앨범을 내고 3년 계약 만료 후,

다른 멤버와 앨범을 내기도 하고, 솔로활동을 하다가 다시 합치기도 했다고 함.

 

 

 

당시 상처받은 마음을 감싸고(?) 화해모드(?) 컷 하나 ㅎㅎ

 

각 팀 프로듀서의 편곡 버전 맛뵈기 ㅎㅎ

 

 

그 와중에 두 사람은 도플갱어 팔짱 낀 자세 중 ㅎㅎ

 

순서 정하려고 가위바위보 이겨놓고 먼저하겠다는 강두 덕분에, ㅋㅋ
우선 재석팀 쇼맨 손승연이 노래하는

더 자두의 "2016 대화가 필요해"
남자 보컬은 신인가수 솔뱅이 함께 함~

 

 

 

 

 

 

 

 

<손승연, 끈적~ 감미로운 R&B '2016 대화가 필요해'♪ (feat. 솔뱅)>

 

다음은 희열팀 쇼맨 이영현이 노래하는

녹색지대의 "2016 준비 없는 이별"

 

 

 

 

 

 

 

 

간만의 감동 무대였음,,,듀엣가요제에서의 아쉬움을 여기서 완전히...ㅜㅜ

 

<소름 돋는 가창력, 이영현 '2016 준비 없는 이별' ♪>

 

 

투표 결과~ 유희열팀/녹색지대/이영현 승리~

10대> 재석팀 6: 희열팀 19

20대> 재석팀10: 희열팀 15

30대> 재석팀 9: 희열팀 16

40대> 재석팀 6: 희열팀 19

 

 

 

득표 수 31표 : 69표 차로~ 유희열팀 승리~

68번째 슈가맨 "더 자두", 69번째 슈가맨 "녹색지대"

 

 

다음 주 방송될 슈가맨 35회는~
일단 쇼맨이 악동뮤지션 VS 안테나 권진아와 샘킴~이라니~
개인적으로는 오랜만에 보는 권진아 라이브 무대 엄청 기대 됨...
슈가송을 잘 만나야 될텐데~

슈가맨 힌트는 레전드 댄스그룹 VS 원조 군통령이라고 함 ㅎㅎ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5회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