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무한도전 484회 0611 릴레이툰 웹툰작가&무도멤버 연재순서 확정! 0625부터 공개!

 

무한도전 484회 0611 릴레이툰 웹툰작가&무도멤버 연재순서 확정!

0625부터 무한도전 방송시간에 공개! 6월 25일 첫 번째 연재가 시작됨~

무한도전 483회 0604 릴레이툰 웹툰작가&무도멤버 팀 선정 완료!

 

 

6월 11일 오늘 방송된 무한도전 484회는

지난 주 팀을 이룬 웹툰작가&무도멤버의

릴레이툰 연재순서 결정 및 1차 회의 모습 스케치~ㅎㅎ

6주간 방송시간 중 공개될 릴레이툰의 연재순서 정하기~

 

각 웹툰작가별 연재순서 선호도 사전 조사~

이말년 - 2,3회~ 처음에 붐이 된 다음에 관심갖게되는 회차
윤태호 - 3,4회~ 중간이 좋음
주호민 - 마지막회~ 릴레이툰 마지막에 수습하는 것을 좋아해서~
무적핑크 - 첫번째~ 책임 안져도 되니까 ㅋ
기안84 - 첫번째~ 뒤로 갈수록 본인 만화가 재미가 없다고 함 ㅋ
가스파드 - 첫번째 선호~ 처음에 하면 자유도가 제일 높아서~

 

순서를 정하기 전에,

팀이 된 웹툰작가와 무도멤버의 호흡(?)을 맞춰보고자~

얼굴 그리기 부탁~ㅎㅎ

가스파드가 그린 정준하~ ㅋㅋ

 

 

 

윤태호가 그린 광희~

 

 

 

기안84가 그린 하하~

 

 

<기안84 "하하 진짜 못생겼다">

 

 

주호민이 그린 박명수~

 

 

 

이말년이 그린 양세형~

 

 

 

무적핑크가 그린 유재석~ ㅎㅎ

 

 

 

<유재석, 외계인설?!>

 

 

 

각 웹툰작가가 직접 그린

무도 멤버 컷 다시한번~ ㅋㅋ

 

 

 

 

 

 

 

다음 순서는~
연재 순서를 정하기 위한
그림 스피드 퀴즈~

- 제한시간 100초 안에 맴버들이 그림을 그리고 작가들이 맞히는 게임~


- 많이 맞힌 순서대로 원하는 연재순서 선택~

연재순서 선택권을 위한 그림 스피드 퀴즈에 첫 번째로 도전할 팀은?

하하&기안84팀~ 영화, 드라마 분야 ~ 선택됨

이 그림은 영화 곡성~ 기안84가 이 문제 하나 맞춤~ ㅋ

요 그림은 태양의 후예~ 보기만해도 바로 알겠는데 기안84는틀림ㅜㅜ

 

<기안84, 송중기 나오는 '태양의 주군'?!>

 

박명수&주호민팀~ 동물 분야 ~ 선택됨

신기하게도, 말도 안되는 박명수 그림을 바로 바로 맞추는 주호민 작가 ㅋ

 

광희&윤태호팀~ 스포츠 분야 ~ 선택됨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광희의 그림은?!>

 

 

정준하&가스파드~ 지역 분야 ~ 선택됨

뉴욕ㅎㅎ

정준하는 꼼꼼하고 귀엽게 그림 잘 그림~ ㅎㅎ 무난하게 맞추는 가스파드~

경주ㅎㅎ

하와이ㅎㅎ

 

유재석&무적핑크~ 음식 분야 ~ 선택됨

유재석에게도 구멍이...유느님 그림 정말ㅋㅋ  맞추는 무적핑크가 신기방기 ㅋㅋ

 

양세형&이말년~ 만화 분야 ~ 선택됨

둘리ㅎㅎ

미니멀한 표현 쩌는 양세형~ ㅋㅋ 만화 캔디에 사탕 캔디를 그림 그래서 맞춤 ㅋ

배추도사 무도사 ㅋㅋ 맞추는 이말년 작가 ㅋㅋ

멤버들 그림 솜씨 꽤 괜찮은 듯 ㅋㅋ
웹툰작가들 그림 보고 맞추는 센스도 굿~ ㅎㅎ

 

 

그림 스피드 퀴즈 결과~

1위는 6개 맞춘 황광희&윤태호

 

2위는 5개 맞춘 정준하&가스파드

 

4개를 맞춘 공동3위 3팀은

- 유재석&무적핑크

- 박명수&주호민

- 양세형&이말년

그리고 6위는 1개를 맞춘 하하&기안84 

 

1위부터~ 원하는 연재순서 선택 시간~

 

공동3위 3팀 가위바위보로~

 

 

 

 

 

릴레이툰 최종 확정된 연재순서는

1. 하하&기안84
2. 양세형&이말년
3. 정준하&가스파드
4. 유재석&무적핑크
5. 황광희&윤태호
6. 박명수&주호민

 

앞으로 6주간,

릴레이로 연재되는 무한도전 릴레이툰~

무한도전 방송시간에

멤버X웹툰작가 릴레이툰 공개!

  

네티즌 평가 최하위팀에는

벌칙 <극한 알바>가 기다린다! ㅋㅋ

 

무한도전 웹툰 도전기!

6월 25일 첫 번째 연재 시작~

 

 

1. 첫 번째 팀 하하&기안84~ 회의

 

 

 

<광기 가득한 기안84와 하하의 웹툰!>

 

 

2. 두 번째 팀 양세형&이말년~ 회의

 

 

 

 

 

 

<이말년의 '명수 알에서 나온 명수 새'>

 

 

3. 세 번째 팀 정준하&가스파드~ 회의

 

가스파드가 그려놓은 무도멤버 컷 ㅋㅋ 묘하게 꼭 닮았음

 

 

 

 

 

 

4. 네 번째 팀 유재석&무적핑크~ 회의

현대물, 학원물보다는 역사극에 더 자신있어하는 무적핑크 ㅎㅎ

 

<콩나물들과 함께하는 무적핑크&유재석 '무도사화'>

 

처음에 그려준 얼굴이 맘에 안들었던 유느님~ 다시 그려달라고 요청 ㅋㅋ

답례로 유느님이 그려준 무적핑크 얼굴 ㅋㅋ

 

5. 다섯 번째 팀 황광희&윤태호~ 회의

믿음직스러운 윤태호 작가.

이번 기회로 광희가 다시 태어날 것만 같은 기대감 만빵!


6. 여섯 번째 팀 박명수&주호민~ 회의

양쪽 쌍라이트 뒷태 설정,,, ㅋㅋ 알고보니 우측은 박명수 매니저였음

 

마지막 순서에 대해 불만인 박명수에게 장점을 설명하는 주호민 작가~

오구오구오구 하며 박명수가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유도하는 주호민 작가~

박명수는 파트너 정말 잘 만난 듯~ 이렇게 쉽게 한 컷을 만들어내다니~ ㅋㅋ

 

 

6월 25일

무한도전 방송 중에 공개될

첫 번째 무도 릴레이툰~

스토리 구성 완료! 스케치 완료!

80% 완성! 마감 임박~

재능은 있는데...

아재 감성 짙던 하하 ㅋㅋ

기안84를 만나 세련됨 탑재~ ㅋㅋ

기대되는 6월 25일~ 릴레이툰 첫회~ㅎㅎ 방송 공개 예정@@

 

 

첫 촬영 일주일 후,

식신로드가 다음 시즌 준비를 위해 잠시 휴지기...

정준하는 이제 무한도전 밖에 방송을 안해서

여기에 온 집중을 할 수 있다고 함(엥? 정말? 다른 방송 많이 하지 않나...모르겠군)

 

<박명수, 식신로드 '없어질지 알았다'?!>

 

<대사관 직원, 정준하에 "당신이 꼬봉인가요?">

 

영문도 모르고 미국 비자 인터뷰를 최근에 받았던 멤버들~ㅎㅎ

 

잭 블랙 형과 만날 꿈에 부푼 무도 멤버들~ 집에 초대됨~ㅎㅎ

그러나...

LA 헐리웃 입성의 꿈은~

아쉽게도 사전 유출(?) 및 일정 조정 등에 의해 불발.. 연기 됨...

 

<연기 된 LA행에 멤버들 '단체 항의'>

 

게다가 통역 겸 동반으로 투 샘까지 무도멤버와 함께 스케쥴 공백.

그래서 예정에 없던 미리 바캉스를 다음 주에 떠날 것이라고 함 ㅋㅋ

 

<무한도전 485회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