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판타스틱 듀오 17회, 바다 윤미래 판듀찾기, 윤미래 판듀 선택 & 거미 판듀찾기는 다음 주에~

판타스틱 듀오 17회, 바다 윤미래 판듀찾기,

윤미래 판듀 선택 & 거미 판듀찾기는 다음 주에~

☞ 참조: YB윤도현, 윤복희, 김완선, 코요태 참여~판타스틱 듀오, 판듀 출연 가수 라인업 업데이트~

 


2016년 8월 7일 방송된 판타스틱듀오 17회.

 

지난주 2연승을 차지한 3대 판듀, 김건모 & 마산설리 팀.

 

이에 도전하는 새로운 3명의 가수가 오늘 전격 출연~

 

오늘 첫 번째 출연 가수는~
2016 최고 히트곡 "You Are My Everything"을 부르며 등장한
완전 기대 ! 엄청 기대! 소울 충만 R&B 디바~ 거미~

거미만 나오면 뭘 불러도 정말 채널 고정!

<거미, 판듀에 등장한 경연의 여왕 'You're my everything'>

 

 

두 번째 출연 가수는~
"Mad"를 부르며 등장한 독보적 아이돌 시조새~ 바다~

<바다 "슈-유진, 아기 낳고 같이 활동 힘들어">

 

 

 

 

세 번째 출연 가수는~
"Memories..."를 부르며 등장한 힙합 여제~ 윤미래~

이런 음악예능에서 윤미래를 보게 될 줄이야~

 

<윤미래, 힙합 여제의 판듀 강림 'Memories...'>

 

 

   

힙합의 민족의 할미넴 에이스 문희경도 윤미래를 보러 나오셨다 함~ ㅎㅎ

지난번 김수희 출연 당시 콜라보 무대를 했던
김수희 친구 아들 타이거JK와의 약속을 지키러 나오셨다 함~

ㅎㅎ 타이거JK는 아내 윤미래 응원하러 무대 깜짝 등장~ ㅎㅎ

<윤미래, 의리있네…"남편 타이거JK 약속때문에 '판듀' 출연">

 

막간을 이용해 목 풀어주는 "흥" 바다가 부르는 "Maria" ㅎㅎ

<바다, 소름끼치는 고음 "죽을 뻔 했다">

 

오늘 판듀찾기 17회와 다음 주 판듀 18회 파이널까지 장난 아닌 역대급일 듯~ㅎㅎ

 

오늘 첫 무대는 "바다의 판듀를 찾아라~"

어플 예선곡은

K-Pop의 시초인 S.E.S의 "Just A Feeling"

 

 

슈, 레드벨벳의 웬디&아이린, SBS 아나운서까지 참여~

 

<바다의 ‘판듀’를 찾기 흥 많은 ‘SES’들의 도전 ‘Just a Feeling’>

 

다양한 판듀 지원자들의 영상~

 

바다 판듀 도전자들의 영상을 보며 즐거워 한 윤미래~를 전현무가 놓치지않고 언급하자,

원래 좋아하는 노래라 하자마자

갑작스런 흥부자 바다의 Just Do It~ We Can Do It~ 제안에 놀라면서 바로 응대~

패널 남궁연의 즉석 드럼 연주에 바다 & 윤미래의 "Just A Feeling" 짧은 콜라보 ㅋㅋ

<윤미래·바다·남궁연 전설들의 콜라보 ‘Just a Feeling’>

이것이 정말 즉석 무대라니! 멋짐 대폭발! 좀더 길게 불러주면 좋았을텐데... 아쉽.

 

이어진 바다의 판듀 Top3 후보 공개~

무대 등장한 Top3 판듀 후보~

판듀 Top3 후보는~
- 청담동 며느리

- 바다의 왕자

- 동대문 달덩이~ 지원 영상에 같이 나온 남학생은 지난번 양희은 판듀인 사당동 쌍보조개라고~

우선 첫인상 대결부터 시작~

동대문 달덩이가 먼저 시작하는 "너를 사랑해"

바다의 왕자가 소울풀하게 부르는 "I'm Your Girl"

<바다를 울게 만든 소울 한 가득 ‘바다의 왕자’의 ‘I'm your girl’>

 

감동이 마르기도 전에 흥 넘치는 청담동 며느리의 "Mad" ㅋㅋ

사실 재미를 넘어서서 좀 무섭고 부담스러웠음ㅎㅎ

이어지는 1:3 대결~ 어플 예선곡인 S.E.S의 "Just A Feeling"~

선택 기준을 너무 어렵고 길게 설명한 바다에 다들 갸우뚱 ㅋㅋ

아무래도 바다의 왕자 음색이 너무 매력적~

셋 다 실력과 끼 장난 아님 ㅎㅎ

<바다의 진정한 ‘판듀’를 찾기 위한 1:3 랜덤대결 ‘Just a Feeling’>

 

바다가 선택한 바다의 최종 판듀는~

판정단이 7표를 주고, 윤미래마저 탐낸 "바다의 왕자"~

 

다음 무대는 윤미래의 판듀를 찾아라~

역시 설레고 기대되는 무대~

판듀 공식 기록원인 한희준이 세계 5대 힙합가수 중 한 명이라고 하며

5명 이름을 말하는데~ T티, 타샤니, 윤미래 Gemini, 조단이 엄마 ㅎㅎ 모두 윤미래의 또다른 이름들 ㅋ

 

어플 예선곡은 "Memories"~

SBS 런닝맨, 정글의법칙 PD? 제작진들인가 봄 ㅋㅋ

 

 

제시까지 참여한 수준 높은 힙합을 사랑하는 지원자들 대거 참여~

  
와우~ 힙합여왕을 위한 리스펙 가득 담은 그래피티까지~

엄청 감동 받은 윤미래

고마워하는 표정을 감출 수 없음

프리스타일 랩들도 고급지고 감동적이다...

<윤미래의 ‘판듀’가 되려 ‘쎈 언니’ 제시도 도전 ‘Memories’>

 

쟁쟁한 판듀 후보 지원자들 중 Top 3 후보 무대 등장~

모두 개성있는 비주얼들 엄청 기대됨~ ㅎㅎ 

윤미래 판듀 후보 Top3 소개~

- 독산동 빡빡이

소개와 함께 이어진 독산동 빡빡이의 "Angel" 첫인상 무대~

이분 음색 장난 아닌데, 윤미래 무대 매너는 정말 탑클라스 너무 자연스럽다

<타이거 JK 긴장시키고, 윤미래 매료시킨 ‘독산동 빡빡이’ 극강 보이스>

 

- 홍대 살쾡이

홍대 살쾡이의 "경고" 첫인상 무대~

- 옥탑방 스피커

옥탑방 스피커의 "하루하루" 첫인상 무대~

 

1:3 랜덤대결 "Memories" 시작~

윤미래는 바로 앞에 진행된 바다의 판듀를 찾아라에서
판듀 선택 기준을 열심히 설명하는 바다를 보고 자신도 멘트를 준비했는데, 

실력파 판듀 후보들의 첫인상 무대를 보고 멘붕해서 다 까먹었다고 함...ㅎ

그저 음악을 사랑하면서 했으면 좋겠다고 하심~

각기 다른 개성, 각기 다른 음색의 윤미래 판듀 후보자 Top3

"Memories" 스타트~

 

개개인의 사연을 담은 프리스타일랩 타임~

홍대살쾡이는 피부색이 다른 혼혈로 놀림받았던 어린 시절 이야기 이젠 자랑스럽게 나의 길을 가겠다는~

옥탑방 스피커는 돌아가신 어머니가 물려주신 큰 목소리로 하늘에 닿을만큼 노래부르겠다는 이야기

독산동 빡빡이는 큰 덩치와 험상궂은 외모지만 남자니까 괜찮아, 외모가 음악이라면 자신은 음치라고.

이렇게 무대가 마무리...

<윤미래의 ‘판듀’를 찾기 위한 최종 관문 1:3 랜덤대결 ‘Memories’>

 

헉...오늘 정말 고르기 힘들다는... 프리스타일랩까지 장난 아님~
윤미래가 최종 판듀와 함께 부를 노래가 "검은 행복"이라 아무래도

가사 상으로 가장 공감할 수 있는 진정성은 혼혈로서의 아픔이 있는 홍대 살쾡이이겠지만,

단독으로 첫인상 무대에서 들었을 때는 정말 살쾡이처럼 카랑카랑해서 좀 질리는 부분도 있었으나,

1:3 랜덤대결 할때 윤미래가 목소리 얹었을 때 홍대 살쾡이와 조화 괜찮았었음.
그런데, 독산동 빡빡이 목소리 너무 좋아 윤미래와 부르는 것 제일 보고 싶기도 함...

설마설마했는데,
오늘 윤미래 판듀 결정 선택하는 거 안 보여줌 ㅜㅜ
다음 주 예고로 넘어감 ㅜㅜ 아웅...

어쩐지 시간 끌더라니...ㅜㅜ

 

원래대로의 판듀 방송 패턴이라면,
오늘 출연 가수 2명의 판듀 선택이 완료되야 하는데,

오늘은 바다이 판듀 선택만 하고,

윤미래 판듀 최종 선택을 다음주로 넘김 ㅜㅜ 

 

 

다음 주 판타스틱 듀오, 판듀 18회 예고 ㅜㅜ

남편 찬스로~ 타이거JK 무대 투입~ ㅎㅎ

 

 

 

선택 못해서 애타는 윤미래 세워놓고,

이렇게 도움을 안주고 가버림 ㅋㅋ 

결국 윤미래 혼자 선택했을 듯 ㅎㅎ

거미 판듀 선택하고,

 

거미와 바다 엄청 좋아하는 걸로 봐서 정말 훈남들 대거 출연인가 봄 ㅋㅋ

ㅋㅋ

박명수의 멘트임. 절로 웃음이 나는 거미, "실성했어요?" ㅋㅋ

다음 주 파이널!

순서는 다음 주 방송을 봐야 알겠지만, 파이널 곡은 다음과 같음~

바다 & 바다의 왕자가 노래하는 "꿈을 모아서"~

오~ 내가 제일 좋아하는 S.E.S 노래인데~ㅎㅎ

갓거미님의 판듀와의 파이널 곡은 "You Are My Everything" ㅎㅎ

카리스마 윤미래님과 판듀의 파이널 곡은 "검은 행복"... 아 미치도록 궁금하다...ㅎㅎ

그리고 3연승을 노리는 3대 판듀 김건모&마산설리의 "사랑이 떠나가네"

다음 주는 정말 정말 이제까지의 판듀 중 제일 기대... 매주 기대가 커지는 듯 ㅎㅎ

현재 윤도현, 김완선, 윤복희 판듀 모집 중임~ ㅎㅎ

☞ 참조:  YB윤도현, 윤복희, 김완선, 코요태 참여~판타스틱 듀오, 판듀 출연 가수 라인업 업데이트~

 

<[8월 14일 예고] 거미를 실성하게 만든 꽃미남 참가자들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