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무한도전 497회. 릴레이툰 극한알바 완료! 2016 무한상사 2부 다시보기

무한도전 497회.

릴레이툰 극한알바 완료! 2016 무한상사 2부 다시보기

 

 

9월 10일 방송된 "무한도전 497회" 2016 무한상사 2부.

오늘은 2016 무한상사 본방 - 두 번째 시간


그에 앞서, 무한도전 릴레이툰 최종 집계 결과,
조회수 꼴찌 박명수와 평점 꼴찌 하하의 극한알바가 소개되었다.

아래는 지난 주에 소개된 릴레이툰 최종 결과 replay~

조회수 기준 순위~

평점 기준 순위~

이렇게 당첨된 두 꼴찌에게 극한알바 벌칙 확정!

 


사실, "극한" 알바 어떤 것일까 기상천외하고 하드한 뭔가를 했는데~

사전에 사연 신청을 받은 것이 약 4,000건이었고,

(감사인사 ㅎㅎ)

그 사연들이 마침 추석을 앞두고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서 신청이 많이 들어왔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에는 "극한" 알바가 아닌
<농가돕기> "착한" 알바를 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그렇게 사연자 신청을 받은 가운데, 장소를 선정!했고

9%에 해당하는 농촌 관련 극한 알바 사연들 덕분에~

농사일 하시는 아버지가 허리를 다치셔서

어머니 일손을 도와달라는

강화도 고추농가 딸의 사연이 채택!

ㅎㅎ 무도 극한알바 고추농가 로고~ 귀엽다~

 

 

추수를 앞둔 강화도로 명수 & 하하 고고~

    

    

이렇게 고추농가 착한 알바 마무리~

 

그리고 2016 무한상사 2부 시작!

- 오늘 마침내, 비밀이 밝혀진다!

장항준 | 김은희 | 김혜수 | 이제훈 | G-DRAGON | 김희원 |

전미선 | 김원해 | 쿠니무라 준 | 양세형 | 안미나 | 신동미 |

전석호 | 손종학 | 김연경 | 김환희

 

오늘 2부에서는 뭐니뭐니해도 정형돈의 깜짝 등장에 감동ㅜㅜ

특히 서서히 달라지는 표정변화 연기 일품!

그리고 김혜수 갓!혜수! 어디에서나 빛이 나는 명품배우 :)

 

 

 

<0917 방송 무한도전 498회 예고>

1. 행운의 편지 재석 벌칙, EXO와 합동공연!

2. 제대로 놀 줄 아는 형님들 총 출동~! ㅎㅎ 

게스트 없어도 재미있는 무도지만, 추석특집 라인업 화려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