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판타스틱 후속 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 티저.예고. 이선균.송지효. 1028금토~

 

 

판타스틱 후속 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이선균.송지효. 1028금토~

티저.예고편.하이라이트 모음

 

[출처: JTBC]

 방송편성

 JTBC 금,토 오후 8:30~

 방송시작

 2016.10.28.금~

 드라마

 소개

 남편이 아내의 불륜을 알게 되고 SNS에서 익명의 사람들과 교감하는 내용을 그리는 드라마

 출연

 이선균.송지효.김희원.예지원.이상엽.보아

 백보람.이진강.
 * 특별출연: 정유미.은지원.김영옥.

                 김혜옥.우현.조재룡.이병진.

공식홈페이지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GO

결혼예찬론자+바람부정러=도현우
만능슈퍼맘+바람난(?) 아내=정수연

 

이혼 전문 변호사+뻔뻔한 지네다리=최윤기
완벽한 조강지처+살벌한(?) 아내=은아라

 

프리한 유부남+종종 찌질함 주의=안준영
돌싱 워커홀릭+만렙 건어물녀=권보영

 

각기 다른 사연과 살아가는 방법으로
금, 토 저녁에 '꿀잼 바람'을 일으킬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주요티저.예고편.하이라이트 모음 [출처: 다음티비팟.네이버티비캐스트]

[하이라이트 선공개] 당신의 결혼은 안전한가요?

 

티저 1 - 올가을, 특급 바람이 분다!

 

티저 2 -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티저 3 - 바람의 정체가 궁금하다면?

 

티저 4 - 그대 이름은 바람 바람 바람~♪

 

티저 5 - 3색 바람 커플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커플 티저 - 8년차 고무부부 '이선균x송지효'

 

커플 티저 - 위기의 부부 '김희원x예지원'


커플 티저 - 썸이냐, 쌈이냐 '이상엽x보아'

 

예고 - '이.아.바' 매력만점 인물들을 소개합니다

 

[예고]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전 어떡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