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rofit

구글 애드센스 9월 현재 잔액 마이너스

 

구글 애드센스 9월 현재 잔액 마이너스

 

 

새로운 달인 9월이 되어 며칠 지나면

새로운 달의 21일에 정산될 구글 애드센스 현재잔액이 표기된다.

 

분명 엊그제 봤을 때는 멀쩡했는데,

오늘 보니,

현재잔액과 최근결제일 지급금액이 도무 숫자 앞에 "-" 마이너스 표시가 되있다.

 

헉...뭐지...

혹시나해서 뭔 경고 메일이라도 온 건가

바로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이용하는 이메일 로그인을 해보니,

뭐 딱히 안내 메일이나 지적 메일이 온 것은 없다.

내 계정에서도 내가 정책 위반한 것은 없는 것 확인했다.

나는 딱히 이상한 유해사이트나 유해컨텐츠 같은 거 들어가거나 게재한적도 없고,

딱히 뭘 위반할 꺼리가 전혀 없는데... 이게 뭔일인지...ㅜ

 

그래서,

애드센스 도움말 포럼에 "현재잔액 마이너스"를 검색해보니,

이미 9월 2일자에 누군가가 문의를 하고,

 

다른 이용자들 몇몇도 아래에 답글로 본인들도 그렇다고 같은 현상에 대해 문의를 한 것으로 보아,

2016년 9월 새 달에 생긴 전체적인 오류 이슈인 건가... 모르겠다...

 

본인 스스로가 우수답변으로 표시한(?) 이용자의 답글에 따르면,

구글 직원에게 문의 후 받은 답변 내용입니다. 

현재 이 문제가 다수의 계정에서 나타나는 것으로 확인이 되며,

단순히 노출되는 영역의 문제로 지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문제를 기술 팀에 전달하여 확인 및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였으므로, 

이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하는데,

문의 남기고 답변 받았다는 사람은 이 외에는 없는 듯...

제발 구글 애드센스의 오류이길 ㅜㅜ

 

 

어쨌건, 나도 문의하기에 문의를 남겼고,

해당 포럼 질문 페이지도 뭔가 해결이라도 되었는지 수시로 들어가보긴 하겠지만...

애드센스 포럼은 정말이지... 그닥 답변 다는 사람도 거의 없고,

황당한 상황이나 불이익이나 기타 궁금증 문의 남겨도 답글 달린 거 거의 없던데...

벽에다 질문하는 거 같을 듯...

 

하필이면...지난 달에는 제일 열심히 해서 9월 21일에 지급받을 것을 기대했는데

이런 일이 나에게 생기다니... ㅜㅜ

갑자기 티스토리 그만할까... 의욕상실 생각이 드는거 정말 금방이네...ㅜㅜ

 

그러면서 이 글에도 광고를 달아야하나 말아야하나 생각 중ㅋㅋ

그냥 하던대로 달기는 단다.

급 피곤하다...

 

혹시 마이너스 아닌 사람도 있는지

나만 이런건지, 몇몇 사람만 이런건지,

아니면 어떤 실수를 한 사람만 이런건지

정말 궁금하다 ㅜㅜ

빨리 해결되기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