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29회 배우특집2탄. 나현희+이성경 vs 손지창+이이경

 

슈가맨 29회 배우특집2탄. 나현희+이성경 vs 손지창+이이경

 

 

 

 

2016년 5월 3일에 방송된 <슈가맨 29회> 

투유 오프닝 인사~ ㅎㅎ

오늘은 특별히 세대별 방청객 20대부터 50대 초대~

아무래도 90년대 활동한 배우 겸 가수 특집이라 연령대를 살짝 올린 듯~ 

재석팀 프로듀서 조커, 희열팀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아예 처음부터 나와있음 

재석팀 전속 프로듀서 조커~

희열팀 전속 프로듀서 로코베리~

 

슈가맨 배우 특집 2탄이라, 쇼맨도 노래 잘하는 배우들 영입~

재석팀 쇼맨 라이징 스타 이이경~ 태양의 후예와 별에서 만난 그대에 나왔었다고 함(?)

희열팀 쇼맨 팔색조 배우 이성경~

 

 

 

10년간 음대 목표로 공부했다는 이성경의 피아노 연주와 로코베리의 로코가

연주하는 바이올린 이중주~ 멋졌음~ 둘이 원래 친분이 있다고 함~ ㅎㅎ 

희열팀에서 이런 무대를 보여주니,
이에 질세라, 재석팀 쇼맨 이이경의 쌍절곤과 조커의 피아노 연주 ㅋㅋ 

 

 

여기에 다시 춤꾼 이성경의 섹시댄스에 방청객 팬들 호흡곤란 ㅋ

이어진 정체모를 이이경 댄스에 다들 충격 

혹시 노래도 춤처럼 잘 못할까봐 시켜봄 ㅋㅋ 겨우(?) 회복~ 

이어진 로코베리의 코난이 보여주는 댄스 ㅋ 

코난 혼자 추다가 조커 난입 ㅋㅋ 좀 과했지만 엄청 웃겼음

난 이런 걸 왜 캡쳐했지 ㅜㅜ

  

 

 

 

희열팀 슈가맨 먼저 소개~
1993년 발표된 사랑에 대한 노래~
제보자 힌트는~ 서구적인 외모, 큰 눈, 책받침 ㅎㅎ
지금 전혀 활동 안한다고 함 ㅜㅜ
김희애는 아니었나 봄 ㅜㅜ

희열팀 슈가맨 배우 "나현희"가 부르는 애절한 발라드~

1993년 옥소리 주연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OST,

슈가맨 나현희의 슈가송 "사랑하지 않을 거야"

 

 

 

총 46불 기록~ 

1991년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가, 박찬욱 감독의 데뷔작인 <달은 해가 꾸는 꿈>에서
가수 이승철과 주연으로 연기자 데뷔를 했다고 함.

 


영화음악 DJ, 젊음의 행진 등 진행 경력도 많다고 함.

그래서 무지 성실한 당시 신인 유재석과도 인연이 ㅎㅎ 역시 또 성실 미담~ ^^

 

OST 앨범을 6~7개 정도 참여했다고 함.
그리고 뮤지컬 분야에서 활동을 했었는데

제1회 한국 뮤지컬 대상에서 연기상까지 수상했다고 함
현모양처 - 여자로서의 삶을 최우선으로 삼아서 결혼 후 유학했다고 함.
아이가 생기고 이후 2000년에 다시 복귀했으나 가정을 위해 다시 돌아갔다고 함.

 

손담비 데뷔하고 나현희와 닮은꼴이 나왔다는 얘기 많았다고 함.

 

 

다음은 재석팀 슈가맨 소개~
1990년대 초반 배우겸 가수로 활동한 톱스타.

여심을 뒤흔들었던 꽃미남 슈퍼스타~

재석팀 슈가맨은 1994년 인기 드라마 <마지막 승부> OST 수록곡을 부른 손지창~ 

그가 부른 "마지막 승부" OST 러브테마 "사랑하고 있다는 걸" 

 

 

 

 

총 51불 기록~ 

슈가맨은 아는데 노래를 다들 몰라서 우선 점등하고 노래 모르면 끄기로 했음.

그래서 그나마 켜있던 20대는 전멸 ㅎㅎ 미안한 마음에 20대의 격한 환호~ 

현재 평범한 미국 아빠로 생활 중이라고 함
나현희처럼 슈가맨을 위해 한국을 방문 했다고. 

자신이 직접 작사한 곡 "내가 너를 느끼듯이"로 데뷔~ 한 소절 불러줌 

 

 

 

 

 

갑자기 활동을 중단한 이유는, 2003년도에 둘째 아이가 태어난 후
와이프인 오연수가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해서
본인이 아이들 건사를 위해 활동을 자연스럽게 안한 것이라고 함

김민종과의 듀엣 "더 블루"팀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장국영&유덕화 조합의 투유 초콜릿 광고를 이어서 하게 됐는데,
손지창&김민종도 고현정과의 삼각관계 형식으로 초콜릿 광고를 찍게 됐고
짧게 CM송을 불러달라고 해서 그것이 "너만을 느끼며"였다고 함
이후 대박이 나서 더 블루 탄생~ 활동하게 됐다고 함. 

 

 

ㅋㅋ 유재석이 손지창 등 톱스타 형들이 나이트클럽 갈 때 미리 자리잡아주던 동생들 

중 하나라고 함... 그러고보면 유재석은 정말 오래된 옛날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

하는 미담의 주인공이자 화석 인간이 분명 ㅎㅎ 

 

 

각각 역주행송 소개하는 시간~
재석팀 조커와 이이경이 뮤지컬 형식으로 승리를 장담하자,

갑자기 희열팀 이성경의 근본없는(?) 루저~외톨이~ 꺼져~ 공격 ㅋㅋ
※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성경의 꺼져~"는 최근 드라마 캐릭터라 함 
 

유재석 개황당 기립 ㅋㅋ 

 

 

 

 


먼저 희열팀 쇼맨, 이성경이 노래하는

"2016 사랑하지 않을 거야"

원곡보다 다소 템포감으로 이성경의 댄스 가미,

엄정화의 "초대"를 중간에 샘플링~해서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재탄생한 "2016 사랑하지 않을 거야"

  

 

  

   

   

 

 

 

이어지는 재석팀 쇼맨, 이이경이 노래하는

"2016 사랑하고 있다는 걸"
록발라드인 원곡을 보다 드라마틱하게 재해석한 "2016 사랑하고 있다는 걸"
노래하다가 마지막에 손지창 선배와 눈이 마주쳐 눈물을 흘렸다는 이이경에 다들 당황한
듯.

  

 

  

 

   

   

 

 

 

 

최종 스코어 76:24로 재석팀 - 손지창 - 이이경 팀 승리~

20대> 재석팀 21 : 희열팀 4
30대> 재석팀 14 : 희열팀 11
40대> 재석팀 23 : 희열팀 2
50대> 재석팀 18 : 희열팀 7

흠...표차가 너무 극과극이라...
이성경 노래도 프로처럼 잘하고 끼 대 방출이었는데, 좀 상처 받았을 수도 ㅜ
아무래도 현장 분위기도 있고, 뭐, 20대~50대 향수와 감성을 자극한
이이경의 발라드와 눈물에 점수가 몰리게 된 듯 ㅎㅎ

헉.... 이성경 립싱크였다니...난 막귀인가 봄... 뒤늦게 알았음...

그래서 라이브인 이이경에 몰표였구나 ㅜㅜ

이성경 노래도 잘하는데 발라드로 승부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군.

이성경이 주장해서 그런 것은 아닐 듯... 재밌는 그림을 위해 희생당한 거 아닌감ㅜ

 

아무튼 그래도 둘다 열심히 준비해서 잘했음~

그나저나ㅜㅜ 배우 특집 3탄으로 제발 김희애&김민종 - 제발 꼭 나오시기 바람 ㅜㅜ

 

90년대를 주름잡던 두 분 모두 미국에서 슈가맨을 위해 일시 귀국했다던데,,,

기회가 되신다면 곧 다시 배우 활동 해주시면 좋을 듯~ 

 

 

 

다음은 5월 10일 방송될 슈가맨 30회 예고편~

다음 주 쇼맨이 마마무와 V.O.S라니 기대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