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day/ⓝews

BBC 방송사고. 박아웃 탄핵 관련 켈리 교수 인터뷰 중. 20170310

BBC 방송사고. 박아웃 탄핵 관련 켈리 교수 인터뷰 중. 20170310

 

 

국내는 물론, 전세계 주요 외신들이 촉각을 곤두세웠던,

(ashamed) 현직 대통령 임기 만료 1년 여를 앞둔 전격 탄핵 인용 결정의 순간.

국내외 뉴스 헤드라인 메인을 장식한 박아웃 Park Out

 

가장 큰 화제가 되었던,

Professor Robert Kelly 로버트 켈리 교수의 BBC 인터뷰 방송 사고 20170310,

 

본인의 서재에서 갖춰입고 대한민국 탄핵 정국에 대한 인터뷰를 하는 중

미처 문을 잠그지않아 아이들이 차례로 들어오는 해프닝이었는데,

아이들이 아빠의 인터뷰 화면에 등장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단시간에 엄청난 조회수를 올리며 지난 주 화제의 인터뷰 영상에 등극했다.

무엇보다도 로버트 켈리 교수가
중도에 인터뷰를 멈추거나 (웃는 등) 표정 변화를 최대한 자제하고,

pardon me, pardon me, my apologies, my apologies, ㅎㅎ

* 내 생각에 우리나라 방송 중 이런 일이 생겼다면,
   바로 화면조정, 혹은 스튜디오로 화면이 돌려졌을 것 같음... 아무래도 생방송이라 ㅋㅋ


어쨌거나, 이 진지한(? 창피한?) 주제로 인터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것이 더 큰 화제.ㅎㅎ

그러고보면, 역시 프로는 프로!

 

 

아래는 지난 화제의 (예기치않았던, 초대받지 않았던) 인터뷰 영상 공개 뒤,

로버트 켈리 교수의 단란한 가족이 정식으로(!) 재등장하여 스튜디오 앵커와

지난 주 해프닝과 관련하여 20170314. 공식적으로(?) 인터뷰하는 영상.

특히 놀라서 flying해 뛰어들어온 켈리 교수 아내 김정아씨에게
지난 주 그 영상을 다시 보며 어떻게 생각했느냐 소감(?)까지 ㅎㅎ

앵커 분이 You're the most famous family in the world라고 하심. ㅋㅋ

 

그나저나 BBC 방송사고 인터뷰 동영상의 엄청난 화제성과 조회수 때문에
우리나라 헌정사상 최초의 대통령 탄핵 사건이
전세계적으로 더 웃음거리가 된 거 아닌가...모르겠다. 쩝...

웃음거리까지는 아니더라도 몰랐던 사람들에게까지

대한민국 대통령이 탄핵되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졌을 듯.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