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32회 박혜경+EXID(솔지&하니) vs 도원경+EXO(첸&찬열)

 

슈가맨 32회 박혜경+EXID(솔지&하니) vs 도원경+EXO(첸&찬열)

 

슈가맨, 역대 출연 슈가맨 & 쇼맨 1 (1회~10회)

슈가맨, 역대 출연 슈가맨 & 쇼맨 2 (11회~20회)

슈가맨, 역대 출연 슈가맨 & 쇼맨 3 (21회~30회)

 

 

2016년 5월 24일 방송된 슈가맨 32회

오늘은 간만에 4MC를 한 번에 한 컷으로 보여줌 ㅎㅎ

재석팀 프로듀서~ 오랜만에 블랙아이드필승
트와이스의 Cheer Up 작업해서 잘 나가고 있다고 함~ ㅋ

희열팀은,
지난번 I.O.I 출연해서 200만뷰를 기록한 역주행 송 "엉덩이"의 프로듀싱을 함께 작업했던 텐조((우)와,

타스코(좌)라는 새 프로듀서까지 영입

 

드디어 지난 주 예고편으로 이미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늘 쇼맨 소개!
국내 최정상 아이돌 멤버 대격돌!

 

희열팀 쇼맨은~ "EX"로 시작하는 여자 아이돌~ ㅎㅎ
재석팀 쇼맨은~ "EX"로 시작하는 남자 아이돌~ ㅎㅎ

 

희열팀 쇼맨~ EXID 솔지 & 하니

재석팀 쇼맨~ EXO 찬열 & 첸

 

번개 첸과 불 찬열의 초능력 대공개~ ㅋㅋ

 

<'번개맨(?)' EXO 첸, "번개 쫙!!!" ...사는 게 쉽지 않죠..?>

 

 

고음치는 언니와 건반치는 오빠(?)의 즉석 라이브~ "체념"(빅마마)

 

<[선공개] 고음 치는 '솔지' VS 여심저격 보이스 '첸'의 LIVE 무대♪>

 

이어, 첸의 "썸타" 어쿠스틱 버전 방송 최초 공개~

 

<[최초 공개] EXO 첸 '썸타'♪ (어쿠스틱 ver.)>

 

라이브 무대 보여주고
서로 상대팀 노래로 기선 제압 ㅋㅋ

 

 

 

 


오늘의 슈가맨 소개~
우선 희열팀 슈가맨 소개~

워낙 히트곡이 많은 관계로
오늘 소개할 슈가송은~
1997년 발표된 곡으로 모던 록과 팝을 접목 시킨 곡이라 함~
솔로로도 활동을 많이해서 그룹명으로 맞추라고 함~ ㅋ

 

 

희열팀 슈가맨~ 그룹 '더더'의 보컬 박혜경~
슈가송 "내게 다시~"

 

 

 

 

 

 

 

 

 

<[슈가송] 첫 소절에 소름! 박혜경의 '내게 다시'♪>

 

 

한국의 크랜베리스로 불리웠던 그룹 더더~
매일 몇만장씩 나가던 앨범이,
방송에 출연한 다음부터 몇 천장으로 떨어졌다고 함...
당시 화장법(?)외모(? 귀엽게 생기셨는데...) 때문인지(?)

아무튼 팬들이 목소리만 듣고 기대를 많이 해서 실망했다고 함....  ㅜㅜ


유지태 김규리가 출연한 포카리스웨트 광고에
슈가송 "내게 다시"가 배경음악이었다고 함~

 

워낙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고,
여러 CF, 약 38곡이 배경음악으로도 소개되었다고 함.
정말 대단~


<'CM송의 여왕' 박혜경, 원빈-신민아의 "이 사람은 티오퓌야" 까지>

 

 

 

 

 

 

 

 

 

 

 

 

 

 

 

 

 

ㅋㅋ 쓸데없이 옛날광고 캡쳐 ㅜㅜ

 

박혜경이 그간 활동을 쉰 이유는..

목에 혹이 생겨서 4년간 쉬다가 첫 방송이라고 함..ㅜㅜ

 

솔로 전향 후 발표한 곡이 전혀 반응이 없다가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라디오 신청곡으로 "고백"이 쇄도해서
이후 10년간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부동의 신청곡 1위가 되었다고 함

 

그 수없이 많은 히트곡 메들리~
박혜경을 세상에 알린 곡 - 고백~
솔로 1집 타이틀 곡 - 주문을 걸어~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레몬트리~ 안녕~ 을 한 번에이 무대에서 듣는다~

 

 

 

 

 

 

 

 

 

 

 

 

 

 

 

<[박혜경 히트곡 메들리] '고백+레몬트리+(…등등)'♪ 다 알겠어~!!>

 

히트곡 메들리 라이브 무대 후 벅찬 마음에 눈물 ㅜㅜ

 

 

<박혜경 '안녕'♪ 라이브 후 벅찬 마음에 '눈물'>

 

목이 나을 기미가 안보여 포기하고
가수 안하고 싶어서 중국에서 살고 있었다고 함...
그런 상황에서 오늘 완곡을 불러서 너무 좋다고 함 ㅜㅜ
중국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이라 꽃 선물 준비~ ㅎㅎ

 

 

 

 

 

 

 

 

현재 소원은 육룡이 나르샤에 나왔던 박혁권과 함께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고 함 ㅋㅋ
예능 욕망녀~ ㅋㅋ

 

 

 

<박혜경, 박혁권(길태미)에 프러포즈! "'최고의 사랑' 같이 하고파요">

 

 


다음은 재석팀 슈가맨 소개~

특히 얼마 전 김필이 불러 차트 역주행을 했던 적도 있다고 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초의 여성 락커~

오늘 재석팀의 슈가맨은 도원경~
애절한 록 발라드 "다시 사랑한다면"

 

 

 

 

 

 

 

<[슈가송] 대표 여성 로커! 도원경의 '다시 사랑한다면'♪>

 

이 슈가송은 부활 김태원의 곡으로,
엑소가 부른다고 하니 아름다운 일이라고 좋아하셨다고 함 ㅋㅋ

 

도원경 대표곡 "난 인형이 아니에요"와 "성냥갑 속의 내 젊음아" 열창~
원래 밴드와 함께 하던 곡이라 허전하다며
투유 MC에게 기타 & 베이스로 양쪽에 위치해달라 함 ㅋㅋ

 

 

 

 

 

<'투유 가발 케미' 폭발! 도원경 '난 인형이 아니예요'♪>

 

 

 

 

 

 

 

 

 

 

 

 

 

<도원경 '성냥갑 속 내 젊음아'♪ '기타 패대기 쇼' 록 공연의 끝!>

 

너무 어렸을 때부터 활동을 해왔던 터라,
여유를 갖기위해 여행도 다니고 부모님과 함께 시간도 보내면서
공연 사업 등 다른 일도 하고 있다고 함
앞으로 뮤지컬 같은 곳에서 연기도 병행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계획도 있다고 하심.

 

 

 

오늘 무대는 희열팀 먼저 시작~
Exid 솔지 & 하니가 선보이는
박혜경의 "2016 내게 다시"

 

 

 

 

 

 

 

 

 

 

 

 

 

 

<한편의 뮤지컬같은 EXID의 '2016 내게 다시'♪>

 

 

 

다음은 찬열의 노래 데뷔 무대가 기대되는~

재석팀~
EXO 찬열 & 첸이 노래하는
도원경의 "2016 다시 사랑한다면"

 

 

 

 

 

 

 

 

 

 

 

 

<EXO의 어쿠스틱 발라드 버전 '2016 다시 사랑한다면'♪>

 

 

오늘의 결과는~

 

 

 

 

재석팀 승리!
총 득표수~ 재석팀 52 : 희열팀 48

10대> 재석팀 14: 희열팀 11
20대> 재석팀 10: 희열팀 15
30대> 재석팀 14: 희열팀 11
40대> 재석팀 14: 희열팀 11

 

 

반가운 슈가맨 두 분 앞으로 자주 뵈어요~ ㅋㅋ

 

 

5월 31일 - 다음 주 방송될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3회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