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냉장고를 부탁해 80회 이성재 편

 

냉장고를 부탁해 80회 이성재 편

 

 

2016년 5월 23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80회> 

 

셰프계의 아이돌~ 8인의 셰프 군단 ㅋㅋ

 

지난 회에서 냉부 최초, 영광의 20승 뱃지를 단 두 셰프~

 

오늘따라 김성주 멘트에 안느님 댄스 살짝 선보임  ㅋㅋ

 

 

댄스에 눈을 뜬지 얼마 안된 댄싱머신 셰프들 긴장 ㅋㅋ

 

오늘과 다음주 냉부 80회, 81회를 책임 질 출연자 2명은?

바로~ 카리스마 끝판왕 배우들~ 

 

1995년 공채탤런트로 데뷔한 옛날 사람ㅎㅎ
마성의 배우 이성재~

 

199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ㅎㅎ
내숭을 모르는 사이다 여배우 염정아~

 

1991년 미스코리아 출신인 염정아와
1999년 미스코리아 출신인 안정환 아내 이혜원은 선후배 간이라 함
~

 

<안정환, 혜원이 선배 염정아에 "내가 잘해야죠(외조+1)">

 

 

두 배우가 현재 (욱씨남정기 후속) JTBC 드라마 "마녀보감" 출연 중이라고~ 

 

 

잠시 야동 성재라는 호칭에 살짝들 얘기 ㅋㅋ

이성재와 최현석 셰프 쿵짝이 잘 맞음

<야동성재, 최현석 칭찬(?)에 과찬이십니다♡>

 

 

 

오늘 냉부 80회 주인공은 이성재~ 

이성재 스타일의 이해를 돕기위해 <냉부 돌발 퀴즈~>
이성재가 사용하지 않는 3가지 물건은?

헉...세탁기.싱크대.가스레인지...라고...웬지...ㅎㅎ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80회 주인공,

배우 이성재의 냉장고를 공개합니다~

 

완전 썰렁... 셰프들 충격으로 할 말을 잊음...

 

 

이성재 냉장고 주재료 공개~

 

가장 먼저 눈에 띈 좌약 ㅋㅋ 다들 놀려먹기 바쁨 ㅋㅋ

<'엉덩이 뾰루지' 이성재, 좌약의 굴레에 끙...>

 

1. 해바라기씨 

2. 초콜릿 

3. 바나나맛 초코빵 

4. 건빵 

5. 사과맛 쿠키 

6. 참깨&흑임자 드레싱 

7. 스위트칠리소스 

 

8. 사과 3개 

9. 맛밤 

10. 명이나물장아찌 

11. 각종 인스턴트 볶음밥 

12. 훈제 닭가슴살 

 

기러기 아빠로서,
늘 출장 모드로 생활 중인 무식욕자 이성재 ㅋㅋ 

 

<'무식욕자' 이성재, 식탐이 사망하셨습니다 (삐이--익)>

 

냉장고 주재료가 매우 심각한 관계로... 

그래서, 이성재 최측근인 매니저를 통해

이성재가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 단골메뉴를 재구성, 

 

 

 

 

부족한 주재료를 이 편의점 식품 사용 OK로 보완하기로~ ㅎㅎ 

 

셰프 군단을 긴장시키는 어둠의 냉장고~ 

 

이 재료로 냉장고 주인 이성재의 희망요리 대공개! 

 

헉~ 이성재 본인의 희망요리는 "없음"! 

 

그래서!
평소 이성재의 식습관을 알고 있는
각계 각처의 도움을 받아
가까스로 희망 요리 완성! ㅋㅋ 

 

각계 각처에서 요구한, 이성재의 희망 요리는? 

 

바로~

1. 가스레인지 사용 금지
2. 입맛 심폐소생 요리

이성재를 위한 희망요리1. 가스레인지 사용 금지~
- 가스레인지를 쓰지 않는 이성재가 따라 만들 수 있는 맛있는 요리를 부탁해요~ 

이성재를 위한 희망요리2. 입맛 심폐소생 요리~
- 이성재의 죽어있는 입맛을 소생시키고 맛의 환희를 느끼게 해줄 요리를 부탁해요~ 

 

이성재 냉장고 셰프 배정 완료~
현재 20승의 이연복. 14승의 김풍. 8승의 오세득. 7승의 이찬오 

 

 

오늘의 첫 번째 대결~
희망요리 1. 가스레인지 사용 금지
김풍 작가 vs 이찬오 셰프 

가스불 접근 금지~ ㅎㅎ 

김풍 작가 재료 선택 완료~ 

이찬오 셰프 재료 선택 완료~ 

 

이찬오 셰프의 오늘 요리 이름은 "본능족으로" 

 

 

 

김풍 작가의 요리 이름은 "애플리케이크" 

 

 

 

 

 

오늘의 첫 번째 요리 대결 스타트~ 직전 ㅋㅋ 

 

 

 

김풍 작가 또 머랭치기 돌입 ㅋㅋ
과거 첫 머랭치기 실패영상 나오면서 귀여운 도니 잠깐 나옴~ ㅎㅎ

 

<과자를 부숴라! '도구 인간' 이찬오 vs '야생 맨손' 김풍 빠세 호~>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야매(?) 킹, 김풍매직! (빵이야!!)>

 

<15분 레시피> 김풍 작가의 애플리케이크

 

<15분 레시피> 이찬오 셰프의 본능족으로

 

불을 사용하지 않고 만든 두 요리 모두 완성~ 

 

먼저 종료 벨 인터셉트(?)한~ ㅎㅎ

김풍 작가의 "애플리케이크"
- 제빵의 상식을 뒤엎은 초간단 사과 컵케이크
- 번 외로 만들었다는 밤 콤포트까지 은근 슬쩍 끼워팔기~ ㅋ 

 

 

 

 

 

 

이성재 시식 평가가 그저 그런 듯 하니,
중간 평가에서 김풍 작가 요리 극찬했던 김성주 급당황 ㅋㅋ 

 

사과맛 쿠키도 차갑게 먹으려고 냉장고에 넣어놓는 이성재는,,,
실은 본래 따뜻한 사과잼이나 갓 구운 애플파이같이 뜨거운 요리 안좋아
한다고 ㅋㅋ 

 

 

 

그래서 번외로 만든 밤콤포트를 맛보더니~ 급 화색~ ㅎㅎ
원래 밤식빵 같은 것을 좋아한다고 함 ㅋㅋ 

 

다음은 우아하고 품격있는ㅎㅎ

이찬오 셰프의 "본능족으로"
- 불 없이, 전자렌지 no사용으로 만든 초간단 족발감자크로켓과 사과치즈샐러드~ 

 

대만족~ 씹는 맛이 좋고, 이성재 입맛에 꼭 맞는다고~ㅎㅎ 

 

<이성재, 녹화 중 가장 해맑은 표정♡ 취향 저격인가 보오~>

 

다같이 시식~ 염정아도 대만족~ ㅎㅎ 


첫 번째 요리 대결 승자는~ 시식평에서 예상한 대로

이찬오 셰프 승! 

ㅎㅎ 이찬오 셰프 연거푸 3연승~ 엄청 좋아하심, 

 

오늘 승자에게는
평소 남자들에게도 친밀한 스킨십 인사를 좋아한다는 배우 이성재
의 뽀뽀 부상까지 덤으로~ ㅋㅋ 

 

 

이찬오 셰프의 "본능족으로" 레시피 

 

오늘의 두 번째 대결~
희망요리 2. 입맛 심폐소생 요리
오세득 셰프 vs 이연복 셰프

오늘 두 셰프, 입맛 심폐소생하는 의사 컨셉 ㅋㅋ 복장까지 갖춤 ㅎㅎ 

 

<[냉부거탑-ep.입맛소생술] 이성재 입맛이 오늘 내일(?) 합니다!>

 

아쉽게도 의사가 아니라 김치공장 컨셉 물씬~난다고 ㅋㅋ 

이연복 셰프 요리 재료 선택 완료~ 

오세득 셰프 요리 재료 선택 완료~ 

 

오늘 오세득 셰프의 요리 이름은~ "닭.된.겨"
- 훈제 닭가슴살과 데친 대파를
된장과 겨자를 이용한 특제 소스에 버무린 요리~라고 

 

 

오늘 이연복 셰프의 요리 이름은~ "다말았씨~유" 

 

 

이번 대결은 특별히 본방 중 승리 셰프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승리 셰프의 칼(1명)과 푸짐한 선물을 준다고 함~ ㅋㅋ 

 

15분 요리 대결 스타트~ 직전 

 

 

 

<[목젖 맥박을 살려라] 이연복, 타임지에 실렸던(?) 치즈 극약처방>

 

오늘은 특별히 이성재 목젖 전담 카메라까지~ ㅋㅋ
요리과정 보면서 침 꼴깍 하는 순간까지 캡쳐~ ㅎㅎ 

 

 

 

이연복 셰프 요리 마무리 비주얼 보며 마침내 종료 30초 전에 꼴깍~ ㅋㅋ 

 

마침내 이루어진 입맛 생명연장의 꿈~ ㅎㅎ 활짝~ ㅎㅎ 

 

 

 

 

<15분 레시피> 오세득 셰프의 닭.된.겨

 

<15분 레시피> 이연복 셰프의 다말았씨~유

 

완성된 두 대가의 요리~ 

 

 

<그 어려운 걸 해냅니다, 목젖 맥박이 살아났습니다!>

 

맥박이 뛰기 시작한 목젖과 수술전후 컷~ ㅋㅋ 

 

먼저 완성된 오세득 셰프의 "닭.된.겨"
- 닭가슴살, 된장, 겨자의 트리플 플레이~
- 닭가슴살의 부드러움과 대파의 아삭함이 동시에~ 

 

부드럽게 입안에서 녹는 닭가슴살~ ㅎㅎ 

 

 

 

맛있긴한데, 포인트 될 수 있는 강한 맛이 아쉽다고~ ㅎㅎ 

 

그만큼 베테랑 셰프들에게도 쉽지않았던 도전! 

 

 

다음은 이연복 셰프의 "다말았씨~유"
- 중국식 춘빙으로 재탄생한 편의점 인스턴트 재료들~
- 함께 먹을 때 맛의 균형을 이루는 춘빙과 샐러드~ ㅎㅎ 

 

 

 

오늘 두 번째 요리 대결의 승자는~
오세득 셰프의 닭.된.겨 승리! 

 

 

 

아쉽게도,,, 이성재는 익숙한 인스턴트 볶음밥 고유의 맛을 더 선호하는 관계로...

오세득 셰프가 최초로 이연복 셰프를 이겼다고 함...

간혹 입맛 취향을 좀더 상세히 요리  셰프들에게 알려주면 좋을 것 같긴 하다.

두 번째 대결 승자에게도 이성재의 뽀뽀 부상~ ㅋㅋ 

 

<이성재의 쌍뽀뽀♥ 주인공은 세득이! 우리는 상생의 관계^-^>

 

 

오세득 셰프의 "닭.된.겨" 레시피 

 

<냉부 깜짝 이벤트~>

만약 앞으로 이성재가 식당 앞에 줄 서 있는 모습을 발견하고
사진을 찍어 냉부 홈페이지 시청자게시판에 올리면
우리쌀 20kg을 선물로 준다고 한다~ ㅋㅋㅋ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80회 이성재 편에 나온 BGM 몇 곡>

늘... 전 곡이 다 들리지 않음 ㅜㅜ

 

1. 야동성재 얘기할 때: 최현석 셰프가 본인이 볼 때는(?)

커서 클릭할때 조그맣게~본다라고 말할 때 잠깐 나오는 음악~
Diana Ross의 "The Look Of Love"
(다이아나 로스 버전 99% 확신...이나 혹시 틀릴 수도 있음ㅜ)

 

2. 야동성재 얘기할 때: 이성재가 예술적인 에로영화는 요리에 영감,

흰 빈 접시 흰 베드 천~이라고 말하며 최현석 셰프와 남다은 예술적 감성으로

대동단결 할 때 잠깐 나오는 음악~
Gerard Joling의 "Ticket To The Tropics"

 

3. 염정아가 두 분이 원래 친하세요?라고 묻자 잠깐 인트로 나오는 음악~
피노키오의 "사랑과 우정 사이"

 

4. 첫 번째 요리 대결에서 김풍 작가가 머랭치기 시작할 때 나오는 음악
OK Go의 "I Won't Let You Down"

 

5. 첫 번째 요리 대결에서 김풍 작가가 비닐에 넣은 건빵을 손으로 두드려 부실 때 나오는 음악

DJ HANMIN (디제이 한민)의 Show Me Your BBA SAE (빠세) (Feat. Ingram Jones)
(이 버전도 혹시 틀릴 수도 있음ㅜ, 확인 요망)

 

6. 첫 번째 요리 대결에서 이찬오 셰프가 비닐에 넣은 건빵을 우아하게 빻기 시작할 때 나오는 음악
Nickelback의 "Million Miles An Hour"

 

7. 첫 번째 요리 대결에서 이찬오 셰프가 으깬 과자를 접시에 넓게 깔고

볼에 감자 샐러드를 담으며 족발 썰 때 나오는 음악
Lawson의 "Under The Sun" 
(냉장고를 부탁해 78회 이제훈 편에도 나온 음악)


8. 첫 번째 요리 대결에서 김풍 작가가 밤으로 다른 버전 콤포트 만들기 시작할 때 나오는 음악
Redfoo의 "I'll Award You With My Body"


9. 이찬오 셰프 요리 클로즈업 될 때
윤종신의 "본능적으로"


10. 이성재가 이찬오 셰프의 본능족으로 시식 후 바로 "이건 맛있네요"하며 해맑게 웃을 때 나오는 음악
Chris Brown의 "With You"

 

11. 다같이 이찬오 셰프의 본능족으로 시식한 후,

족발이 신의 한수라는 이연복 셰프 말 + 염정아 시식평 할 때 나오는 음악
Ambrosia의 "Biggest Part Of Me"

 

12. 이찬오 셰프의 본능족으로 승리 확정 후, 레시피 순서대로 보여줄 때 나오는 음악
이승철의 "시간 참 빠르다"

13. 두 번째 대결 종료 후, 오세득 셰프의 닭.된.겨 클로즈업 때 나오는 음악
장미여관의 "마성의 치킨"


14. 이성재가 오세득 셰프의 닭.된.겨 시식 후 시식평 할 때 나오는 음악
REO Speedwagon의 "Can't Fight This Feeling"


15. 이연복 셰프의 다말았씨유 클로즈업 때 나오는 음악
Neil Sedaka의 "Little Devil"


16. 이성재가 이연복 셰프의 다말았씨유 시식 후 시식평 할 때 나오는 음악
Renee Olstead의 "A Love That Will Last"
 

17. 이연복 셰프의 다말았씨유 전체 시식 후,

다같이 한마디씩 시식평(김풍 작가가 코올슬로 언급 등) 할 때 나오는 음악
Atlantic Starr의 "Always"

 

<냉장고를 부탁해 81회 염정아 편 예고>

 

<JTBC 냉장고를 부탁해 80회 이성재 편>

 

1. 재방송 시간

2016.5.24.화. 13:10 | 18:30
2016.5.25.수. 11:30
2016.5.28.토. 11:40 (스페셜)

 

2. JTBC 온에어

   1) JTBC 홈페이지 온에어

   2) 爱豆TV 인터넷 온에어

   3) aqstream 인터넷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