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판타스틱 듀오 7회, 바이브 김수희 판듀찾기, 김수희&타이거JK 콜라보 무대, 휘성 판듀는 다음주에~

 

판타스틱 듀오 7회, 바이브 김수희 판듀찾기, 김수희&타이거JK 콜라보 무대,  휘성 판듀는 다음주에~

 

 

 

 

5월 29일 방송된 판타스틱듀오, 판듀 7회.

 

지난 주에 1대 판듀 이선희&예진아씨 팀이 3연승에 성공했기 때문에,

오늘은 새로운 출연 가수 3팀 출연, 새로운 주제로~

오늘 7회~다음주 8회에 걸쳐 판듀찾기에 나서며,

다음주 6월 5일 파이널 경연을 통해 우승팀이 결정될 예정임.

 

 

오늘7회~다음주8회 경연을 통해 4연승에 도전할 1대 판듀~

이번 경연에는 여고생 예진아씨의 헤어진 남친이 다시 만나자고(?) 연락이와서

그간 이별곡 감성에서 벗어나 새로운 분위기로 전환할 선곡을 했다고 함.

아마 랩도 하는 듯.

 

 

이번 주 판타스틱듀오 주제는

대한민국 국민의 대표 레저! 노래방!

 

전국민 노래방 Song~

 

1. 첫 번째 노래방송~ 김수희의 "남행열차"
- "너무합니다" "멍에" "잃어버린 정" 등으로
   히트곡 제조기였던 김수희가 처음으로 부른 빠른 템포의 노래

 

 

<김수희, 단 하나의 국민가요 ‘남행열차’ 열창!>

 

 

2. 두 번째 노래방 송~ 바이브의 "술이야"
- 남자라면 누구나 목놓아 불렀던 노래(?)
- 감정에 취하고 애드리브에 필름 끊기는 소주 한잔 같은 곡

 

 

 

<윤민수, 입이 쩍 벌어지는 명품 애드리브 시전! ‘술이야’>

 

3. 세 번째 노래방 송~ 휘성의 "안되나요"

 

 

 

 

<휘성, 부동의 1위 여심 저격송 ‘안되나요’>

 

이번 7~8회 출연할 쟁쟁한 신규 가수들~

 

휘성이 평소 노래방에서 부르는 노래라고 윤민수가 말해서

한 소절 준비~

얼결에 최고의 R&B 보컬 휘성과 윤민수의 즉석 콜라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by 토이)

진지한 노래 막 집중할 무렵...

화음 넣다가 윤민수 앞에 나타난 파리 때문에 ㅋㅋ 잠시 중단 ㅋㅋ

그래도 역시 프로~ 다시 감정 잡고 시작~

멋진 마무리~

 

<윤민수-휘성, 소울 가득 콜라보…반전은 ‘파리’>

 

전현무가 이선희에게

이선희는 노래방에서 무슨 노래 잘 부르냐고 했더니
이선희 다른 사람들 노래 부를 때 흥돋우는 탬버린 한다고...ㅋㅋ
그러자 전현무가 다같이 남행열차 부를테니 탬버린 치라고 갖다주자
나 노래할래! 라며.., ㅋㅋ
휘성의 "안되나요" 한 소절

 

<[선공개] 휘성의 '안되나요' 이선희 ver.>

 

윤민수가 자기네 노래도 불러달라고 부탁하자,

바이브의 "술이야"를 한 소절씩 불러줌 ㅎㅎ

 

<이선희, 원곡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술이야’>

 

 

첫 번째 순서는,
바이브의 판듀를 찾아라~

예선곡 "술이야"~

- 바이브 멤버 류재현이 작사작곡, 윤민수는 고음과 애드리브를~ ㅎㅎ

 

판듀 지원자들 영상 대공개~

바이브 판듀 조건은~ 미친 소울+애드리브~


- 서장훈, 김준현도 참여 ㅋㅋ

 

- 에일리편 Top3 북한산 민물장어녀 재도전~

 

 

<서장훈도 참가한 바이브 판듀 도전 영상! ‘애드리브 퍼레이드’>

 

 

쟁쟁한 도전자 중~

바이브 판듀 Top3 - 왕십리 콜센터, 취사병 이병장, 북한산 민물장어녀 등장~

근데 요즘 판듀들 자기피알 시간이 너무 길어진 거 같다...
너무 길게 자기소개 하지말고 바로 노래 했으면 좋겠음...

 

오늘은 첫인상 곡 안하고,
바로 1:3 랜덤 대결 들어감~ 예선곡 "술이야"

 

 

 

 

 

<바이브의 판듀가 되기 위한 1:3 랜덤대결! ‘술이야’>

 

오늘은 너무 쟁쟁해서
한 번에 2명 탈락, 바로 판듀 선택~

북한산 민물장어녀가 바이브의 최종 판듀로 선택!

바이브가 선택한 이유는?
- 안정된 보컬에 자기 노래처럼 불러서 선택했다고 함
- 바이브의 판듀 파이널 곡은 "미워도 다시한번"이라고 함

 

 

판듀에서만 볼 수 있는 특급 콜라보 시간~

요건 매번 홀수 횟차에 하는게 고정적으로 자리잡은 듯~

판듀 정규 1회 - 송창식 & 이선희

판듀 정규 3회 - 이선희 & 변진섭

판듀 정규 5회 - 고김현식 & 신승훈...

 

오늘은 40년차 국민가수 김수희의 특급콜라보~

어렸을 때부터 봐온 어린 소년~ 눈빛이 남달라 기대가 컸다 함.

바로 친구 아들, 그리고 누구나 알만한 가수가 된 조카뻘 ㅎㅎ

바로 타이거JK

콜라보 곡: "난 널 원해"(1999, by 드렁큰타이거)

* 특별출연: Bizzy

 

 

 

 

 

<타이거JK, 김수희와 함께한 특급 콜라보! ‘난 널 원해’>

 

 

이모님과 콜라보 차 판듀를 찾은 타이거JK

얼결에 다음에 출연하기로 MC전현무아 약속 ㅋㅋ

 

완저 귀염둥이 ㅎㅎ 볼 꼬집히는 타이거JK ㅎㅎ

돌아가신 타이거JK의 아버지는 국내 최초 팝칼럼니스트이셨다고 함ㅜㅜ

 

 

이제 다음은, 김수희의 판듀를 찾아라~

예선곡은 전국민 애창곡 1위인 "남행열차"

 

- 이연복 셰프 참여 ㅋㅋ
  아무래도 서장훈이나 이연복 셰프는 제작진이 시킨게 아닐까 생각됨 ㅋ

 

 

 

<김수희와 참가자들의 흥 폭발 남행열차…‘회식 분위기’>

 

 

 

다양한 도전자 중

김수희 판듀 Top3, 황가네 흥자매, 까치산 커피프린스, 무등산 승리의 여신 등장~

흠... 간단한 자기소개 후, 김수희 판듀 후보는 노래 첫인상 메들리를 하네...
바이브는 첫인상 안했는데, 가수별로 진행이 다른 듯...


- 메들리 곡: 정거장, 못잊겠어요, 애모 등

 

 

 

 

 

<김수희의 판듀가 되기 위한 1:3 랜덤대결 ‘김수희 메들리’>

 

이어서 1:3 랜덤 대결~ 도전곡은 "남행열차"

 

 

선택의 순간~

ㅋㅋ 판듀 최종 선택 - 대놓고 방향 선택 ㅎㅎ

옛날 리모콘처럼 방향을 그쪽으로 향해야 되는 줄 아심 ㅋㅋ

 

 

김수희 판듀 - "까치산 커피프린스" 최종 선택!

남자 듀오를 해보고 싶었고, 이 분이 여자 원키로 노래해서 선택 ㅎㅎ

 

 

 

다음 주 방송될 판타스틱 듀오, 판듀 8회

이선희팀이 변신을 한다니 기대되고, 휘성의 판듀찾기도 기대됨.

 

환희, 김태우와 함께 김종국 판듀찾기도 하나봄 ㅋㅋ

아직 에브리싱앱에는 안 올라온 듯~

 

<[6월 5일 예고] 일촉즉발? 가요계 디바들의 불꽃튀는 신경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