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미녀 공심이 & 천하무적 안단태, song 찾았다 by 커피소년

 

미녀 공심이 & 천하무적 안단태, song 찾았다 by 커피소년

미녀공심이 등장인물, 티저 & 1~9회 예고편 모음, 민아" 2016 봐"

 

 

원래 드라마는 줄거리를 매회 꼼꼼히 포스팅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간혹 기대만빵인 경우 방송 전에 한 번

혹은 그냥 보다가 점점 심취해 중간에 한 번

혹은 마지막회를 앞두고 한 번

이 3가지 중에 한 번을 결국 하는 거 같다.

내가 보는 드라마에 한해서ㅋ

 

최근에 열심히 본 드라마들은,

욱씨남정기, 동네변호사 조들호, 내 사위의 여자, 천상의 약속이었고,

지금 열심히 보고 있거나 뒤늦게 보기 시작한 드라마들은,

미녀 공심이, 원티드, 닥터스, 마녀보감이다.

 

마녀보감은 뭔가 음침하고 어둔 화면에 옛날시대 같아서 안보려고 했는데,

1박2일 순수열정 윤동구 매력에 빠져 결국 며칠 전 시작 ㅋㅋ

 

요즘 드라마들은 극본, 연출, 배우와 함께

(늘 그런 것은 아니지만) OST도 드라마 성패에 한 몫 하는 것 같다.

그만큼 음악들이 좋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OST 김필의 "하늘을 걸어"도 좋았고

☞ 동네변호사 조들호 오늘 막방 굿바이~ ㅜㅜ

 

내 사위의 여자 OST 김진우의 "기적같은 일이야"도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지금 귓가에 맴도는 드라마 OST 곡은,

몇 주 전부터 미녀 공심이에 매번 나오는 음악인데 가사가 저절로 외워지는 중독성ㅎㅎ

[미녀 공심이 찾았다]로 검색을 하니 바로 나온다 ㅋㅋ

제목이 정말 "찾았다"였다니 ㅋㅋ

미녀 공심이 OST 커피소년의 "찾았다".

 

찾았다 (by 커피소년)

from  [커피소년 정규4집 꽃] & [SBS드라마 "미녀공심이" OST]

 

아마 조만간 닥터스나 원티드가 어느 정도 익숙해지면

새로운 드라마 OST곡이 추가될 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