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언니들의 슬램덩크, 버스운전 & 걸그룹 언니쓰 Shut Up! 셧업 데뷔 꿈을 이룬 꿈 투자 계모임~

언니들의 슬램덩크,

버스운전 & 걸그룹 언니쓰 Shut Up! 셧업 데뷔 꿈을 이룬 꿈 투자 계모임~

 


언니들의 슬램덩크, 마침내 그간의 노력의 결실을!!!

1회부터 매주 빼놓지 않고 봐왔던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몇 주 전부터 동시간대 최강자 '나혼자 산다'를 누르고

금요일 밤 시청률 1위도 하더니

이젠 두 번째 꿈 계주 민효린의 가수의 꿈을 위해 급 결성된

언니쓰~가 모든 아이돌을 제치고ㅋㅋ

가장 충격적이고 신선한 뮤직뱅크 데뷔무대로

지난 주 금요일에 전 국민 관심 집중!


라미란.김숙.홍진경.티파니.제시.민효린.
몇몇은 TV에서 자주 봐서 대충 익숙하지만,
이 생소한 조합이 과연...?하며 의구심으로 보기 시작했었는데,,,

 

어색했던 첫 만남들이
첫 꿈 계주인 김숙의 버스 운전 도전부터
꿈꾸고 도전하고 이뤄내는 과정에 같이 동화되었던 것 같다.

 

물론 그간의 노력과 과정들이 꽤 길었음에도,
지난 주에는 드디어 음원차트 1위, 뮤뱅 출연까지,
모두 금요일 본방 직전에 한 번에 몰아서 이뤄진 일이라
엄청난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기도 했다.

 

하긴, 하나의 걸그룹이 탄생하려면
모든 과정에 꽤나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는 것도 알고,
방송을 통해 그 과정을 보여주는 것도 더더욱 오래 걸릴 수 있긴 하다.

 

JYP와의 작업과 트레이닝부터 화제성이 더해지고
음치 박치 몸치 멤버들의 웃픈 고군분투가 나날이 재미있기는 했지만,

버스 도전 꿈 이후 걸그룹 도전 꿈은 정말 길어지고 있긴 하다.ㅋ

다행히 적당할 때 터져주었고, 신의 한 수?일 수도 있는 꿈 순서도 한 몫 한 듯ㅎㅎ

 

 

첫 번째 꿈계주 김숙의 꿈이

누구나 도전할 수도 있을 법한 꿈이었다면,
이번 걸그룹 도전 꿈은
특히 오늘 방송분인 뮤비 촬영부터는 (몇몇이 뮤비 촬영은 처음이라해도)
역시 연예인들이라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연예인들의 꿈인지라... ㅎㅎ

 

다음 주 언니들의 슬램덩크 본방에서 뮤뱅 데뷔 현장까지 방송 나오면,
아마도, 지지난 회차에 잠깐 등장했던
멤버 누군가의 그림 그리는(?) 것과 관련한 꿈이
걸그룹 도전 다음 단계일 것 같아 또 기대된다~

김숙, 홍진경, 제시는 예능에 많이 노출되있는/되있던 멤버들이라
대충 예상할 수 있는 그림이 있어서,

 
방송 초기에 가장 궁금했던 것은 막영애 라미란과 써니 민효린이었는데,
민효린의 외모와 상반된 말투와 수다 너무 웃기고ㅋㅋ
라미란은 웃긴데다가 유머 센스에 다재다능한 그 끼 장난 아님...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다.

 
그런데, 홍진경은 그 노력과 열정이 안쓰러운데다가 진짜 너무 웃김ㅋㅋ

언니들의 슬램덩크에 정말 잘 나온 듯~

 

또한, 워낙 최고 걸그룹 소녀시대 티파니의
리얼리티 예능에서의 모습을 처음 보는데,
솔로 데뷔와 맞물려 언니쓰 준비 과정에서는 상대적으로 많이 출연하지는 않았지만,
성격이나 태도나 모든 면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는 성실한 모습이
워낙 기본적인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탓인지

대략 생각했던 적당한 선에서의 타협이 아니라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았던 반전 매력 멤버라 생각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다들 너무 너무 열심이라는 것이다.

 

 

본래 언니들의 슬램덩크 첫 시작은,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이 그 목적이고, 다함께 하나씩 이뤄나가는 중이다.

꿈에 도전할 주인공을 "꿈계주"라 칭하고,

꿈계주의 꿈을 적극 지원하는 나머지 멤버를 "꿈도우미"라고 칭했다.

그렇게 각 멤버들이 돌아가며 꿈계주와 꿈도우미를 하며

모두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 꿈계를 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본적인 언니들의 슬램덩크 방송 목적? 기획의도이다.

그래서 이렇게 어색한 첫 만남 완화를 위해

웬지 어색한 구호 한 번 해보고,

 

첫 회 시작~

첫 번째 꿈계주로 나선 김숙~의 꿈은 관광버스 운전~

첫 만남에서 밝혔을 때는 뭔소린가, 웃기려고 그러나 했는데,

어렸을 때 개그맨의 꿈을 갖게해준 여러 요인 중 하나였다고 함.

그만큼 관광버스 운전기사 아저씨가 재미있고 멋져보였다고 함. ㅎㅎ

본인이 운전하는 버스에 좋아하는, 친한 사람들 태우고 즐겁게 여행 떠나는 것이 꿈~

불안불안했던 연습 과정을 거쳐 마침내 7회에서 버스 면허 시험 합격한 김숙~

다들 응원, 축하해줌 (티파니는 해외일정과 솔로 데뷔 스케쥴 등으로 아쉽)

첫 번째 꿈계주 김숙이 릴레이식으로 지목한 다음 꿈계주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공식 수다쟁이 민효린~

처음에 쉴새없이 떠드는 민효린에 홍진경도 많이 당황했던 듯... ㅋ

지목받은 민효린이 본인 꿈을 발표하기 위해 JYP 연습실로 멤버들 초대~

두 번째 꿈계주 됐다고 엄청 좋아함~ 이런게 민효린의 매력인 듯ㅎㅎ

첫 촬영 당시 언급했던 어린 시절 꿈~

대구에서 길거리 캐스팅으로 JYP 3차 오디션 통과하여 연습생으로 시작,

부모님 지원 없이 서울-대구 통학하며 다니다가 포기.

그래서 늘 마음에 품었던 미련~

바로 걸그룹에 도전하는 것이 두 번째 꿈계주인 민효린의 꿈!

 

이렇게 시작되어 벌써 14회까지 숨가쁘게 달려와~

생각보다 일이 커지긴 함 ㅋㅋ 언니쓰로 인해 언니들의 슬램덩크 한단계 up!

JYP한테 엄청 깨지며 가사 안무 외우는
그 과정을 다 지켜봐서인지 웬지 나도 다 뿌듯~ ㅎㅎ
고생한 언니쓰의 Shut Up 셧업 뮤비 7월 8일 방송 끝나고 바로 대공개~
정말 정말 고생 많으셨음~

 

<7월 1일 금요일 뮤직뱅크 언니쓰 Shut Up 셧업 방송 데뷔 무대>


<7월 8일 금요일 언니쓰 Shut Up 셧업 뮤비 대공개> GO

* 유희열은 연기자로 전향해야되는 거 아닌감... 아무래도 경험에서 우러나온 연기인걸까 ㅋㅋ


언니쓰로 계속 활동해주는 것도 좋긴 하지만,
꿈계주인 민효린의 꿈을 이뤘으니(?)
이제는 다음 꿈계주를 지목하여 다음 차례로 곧 넘어가면 좋을 듯~

그냥 웬지 최고로 화제성이 넘칠 때 마무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주면 더 멋질 것 같음 ㅋ

 

언니쓰가 데뷔했기 때문에,

나머지 4멤버들의 꿈에는 음악과 관련한 꿈은 없지 않을까 예상 됨.

어쨌건 6명의 멤버 조합을 오래 오래 계속 볼 수 있기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