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무한도전 488회 0709 릴레이툰 세 번째! 정준하X가스파드 작가의 "무도 애니멀즈" 공개

무한도전 488회 0709 릴레이툰 세 번째! 정준하X가스파드 작가의 "무도 애니멀즈" 공개

무한도전 487회 0702 릴레이툰 두 번째! 양세형X이말년 작가의 "무한도전 최후의 날" 공개

무한도전 486회 0625 릴레이툰 첫 번째! 하하X기안84의 "2046" 공개

무한도전 484회 0611 릴레이툰 웹툰작가&무도멤버 연재순서 확정! 0625부터 공개!

무한도전 483회 0604 릴레이툰 웹툰작가&무도멤버 팀 선정 완료!

 

 

7월 9일 방송된 무한도전 488회는
1. 무도 릴레이 웹툰 3회와

2. 2016 여름 납량 특집 "귀곡성" 편 순이었다.

 

지난 주 무도 릴레이 웹툰 2회 마지막 장면~

[무도 릴레이 웹툰 2회 보러가기 GO]

 

 

지난 번 정준하&가스파드 작가 첫 번째 만남 이후~

최근 회동한 두 사람이 완성한 웹툰 3회 곧 공개!

 

 

인사 후, SNS 시청자 제보에 의해 광희 목격담 소식에

축하의 헹가래~ 믿거나말거나 ㅋㅋ

 

오늘은 드디어 릴레이 웹툰 3회 공개!

릴레이툰 1회 공개 후 15분 만에 댓글 3만 개~

누적 조회수는 약 700만 건~이라고!

뜨거운 관심에 감사~ ㅎㅎ

 

세 번째 팀 정준하&가스파드 팀 회동~

웹툰 2회를 보고

할 말을 잃은 두 사람 ㅋ

로봇 등장 엔딩을 어떻게 이어갈지...

술 한잔 하고 싶을 만큼 상상도 못한 전개에 아득~ ㅋ

 

그래도 멤버들이 여전히 다 살아있어서 다행이라고 ㅋㅋ

사실 누구라도 하나 죽이면 반발 장난 아닐 듯 ㅋㅋ

바로 아이디어 회의 돌입

결국 무도 애니멀즈 ㅋㅋ

더빙 연기 안되는 김태호PD 실어증 설정 예상 ㅋㅋ

그리고, 가스파드 작가가 표현하고 싶은 미묘한(?) 무도 공기

뭔 얘긴가 했더니 그냥 공공연히 드러내는 공기네 ㅋ

유느님을 아끼는 김태호PD ㅋㅋ

애지중지 어항 속에 유느님 보호하는 김태호PD ㅋㅋ

정준하가 하나씩 그려나가는 멤버들 애니멀 캐릭터~

 

진짜 세심하게 잘 그림,,, 볼락 재석 ㅋㅋ

투계 명수

미어캣 광희

고양이 하하

그리고 유독 본인을 못 그려서...(? 잘 그린 거 같은데 ㅎㅎ)

이렇게 ㅋㅋ

진짜 세심하게 잘 그린다...

준하 애니멀 캐릭터는 가스타드가 그려주기로~하고 다음날 또 만남~

잘 그리기도 하고, 가스파드가 워낙 칭찬해주니


진짜 잘 그려나가는 정준하~ ㅎㅎ

요렇게 집중해서

채색까지 단 숨에~

마침내 웹툰 3회 마무리 종료!

 

 

멤버들에게 소개하다가 feel 받아서 혼자 더빙까지 ㅋㅋ

 

 

 

 

다들 정준하 그림 솜씨에 감탄~

괴롭지만 정준하의 단독 더빙 버전 강제 시청 완료 ㅋ

 

무도 릴레이 웹툰 3회

정준하X가스파드 작가의

"무도 애니멀즈" 공개 GO!

 

이렇게 시작~

 

<정준하X가스파드 작가의 "무도 애니멀즈"  더빙 버전>

 

무도 릴레이 웹툰 바로가기 GO

릴레이 웹툰 순서 다시 한번~

다음 주에는 유재석&무적핑크의 4회가 공개될 예정! ㅎㅎ

 

그리고, 오늘 이어진 2016 여름 납량특집 "귀곡성" ㅋㅋ

직접 봐야 재미있으므로, 초반 몇 컷만 ㅋㅋ

 

 

 

 

 

 

 

 

무도 488회 전체 무료다시보기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