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냉장고를 부탁해 87회 탁재훈 편

 

냉장고를 부탁해 87회 탁재훈 편 무료 다시 보기 GO 

JTBC 재방 일정: 7/12/화/ 13:10 / 18:30  |  7/13/수/ 11:30  |  7/15/금/ 00:20  |  7/16/토/ 14:50 (스페셜)

 

냉장고를 부탁해 86회 'B1A4' 바로 편

 

 

7월 11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87회.

 

오늘은 지난 주 냉부 주인공인 바로와

함께 출연한 탁재훈의 냉장고 공개 예정~

탁재훈과 바로의 평행이론 추가 ㅋㅋ

1. B1바로 & 탁A4 ㅋㅋ

쥐어짜낸 말장난같지만..ㅋㅋ 

2. 축구 사랑

3. 현재 함께 거주하는 가족 구성원 유사 ㅋㅋ

 

탁재훈의 입담 퍼레이드~ ㅎㅎ

<[악마의 입담] 안정환 잡는 탁재훈 "운동 선수는 운동만 해!">

 

<[내기의 세계] 탁재훈만의 웃픈(!) 조언 "원래 시작은 미약한 법..">

 

<탁재훈, 바로와 듀엣 욕심 "그냥 하라면 해 인마!^^" (형이 잘할게..)> 

 

탁재훈의 어머니가 직접 관리 정돈 하시는
탁재훈의 냉장고를 공개합니다~ 

셰프들 모두 감탄~

깔끔하고

꽉 찬 냉장고~

바로 어머니와는 또다른 탁재훈 어머니의 아들 사랑~ ㅋ

 

탁재훈 냉장고 주재료 체크~

 

1. 마늘장아찌

2. 양파장아찌

3. 채소피클 - 어머니 솜씨 X ㅋㅋ

4. 열무김치

5. 연근조림

6. 멸치볶음 - 고추 넣은 멸치볶음을 좋아하는 탁재훈이,
                  고추가 없기 때문에 어머니 것이 아닐 수도 있다는 ㅎㅎ

7. 무생채 - 어머니 솜씨 O

8. 보리굴비 - 탁재훈이 먹기 쉽게 어머니가 손수 찢어놓으셨다는 ㅎㅎ

ㅎㅎ 지난 주 바로 어머니의 된장국과 별반 다르지 않다는~

보리굴비를 발라주지 않으면 안 먹을까봐,,,  ㅎㅎ

 

<탁재훈, 보리굴비는 엄마가 발라줘야 먹어욥! (feat. 49세 아기)>

 

9. 아보카도
10. 참외
11. 토마토

12. 사과

* 그리고 갓 구입한 듯한 각종 야채 채소들이 가득~ ㅎㅎ

13. 쯔유~ 일본 것

14. 프렌치 드레싱

15. 삼발(동남아식 소스)

16. 굴소스

17. 발사믹 글레이즈

18. 토마토바질소스

* 각 나라별 다양한 소스들도 거의 다 새 것~ ㅎㅎ

 

 

<[탁재훈 하극상] 엄마, 돈을 얼마나 쓴 거예요? (어머님 센스짱♥)>

 

19. 국거리용 소고기
20. 불고기용 소고기

21. 소갈비

22. 다시마
23. 멸치
24. 고등어

25. 누룽지 - 탁사마가 좋아한다는 누룽지

26. 명란젓 - 탁사마가 좋아한다는 명란젓

27. 일본산 즉석식품

28. 쌀국수

29. 메밀면
30. 파스타면

탁재훈의 냉장고 공개 종료~

 

 

이제 오늘 탁재훈의 냉장고를 요리해 줄 셰프 대진 결정~

22승의 이연복, 20승의 샘킴, 15승의 김풍,
그리고 오늘의 스페셜 셰프 이상민 - 이렇게 4명!

특히, 요리를 잘 하는 줄은 알았지만, 이상민의 요리가 늘 궁금했다고~

<(오해 금지) 느낌일 뿐~ 탁재훈, 셰프군단 평가! 샘킴은 겉멋 좔좔~?>

 

오늘 냉장고의 주인공, 탁재훈의 희망요리를 공개합니다~

탁재훈의 희망요리1.
- 혼자 먹어도 외롭지 않을 홀로서기 요리

탁재훈의 희망요리2.
- 다 된 셰프 밥상에 탁재훈 뿌리기

* 탁재훈 뿌리기 Rule :

   셰프들이 15분 요리 개뎔을 펼치는 도중에
   
탁재훈이 냉장고 안의 깜짝 재료를 제공!!           

ㅎㅎ 재밌을 듯~ 

오늘의 스페셜 셰프 이상민에게 먼저 선택권~
- 혼자 먹어도 외롭지 않을 홀로서기 요리 - 희망요리1에 도전하기로!

오늘의 대진표 완성!

 

오늘 첫 번째 대결~ 아마추어 셰프 빅매치!
희망요리 1. 혼자 먹어도 외롭지 않을 홀로서기 요리

 

이상민이 신중하게 고른 재료 선택 완료!

김풍 작가 재료 선택 완료!

오늘 김풍 작가의 요리 제목은 "눈물회밥"

- 불고기로 만든 물회로~

 

- 혼자 먹기 딱 좋은 여름 별미라고

이에 반격하는 혼자남 이상민.

 

이상민의 오늘 요리 제목은~ "홀롤서기"

- 탁사마가 좋아하는 누룽지, 명란젓

- 그리고 감자볶음까지

총망라한 롤&디저트라고~

드디어 오늘의 첫 번째 대결 시작!

이상민은 누룽지 & 감자로 탁사마 입맛 저격~


ㅋㅋ 땀닦은 수건(?행주?)으로 플레이팅할 접시 닦아 웃겼음 ㅋ
정작 본인은 그 상황을 기억하지 못함

 

<(정신 외출) 이상민, 땀 닦은 타월로 접시를!! "얌마! yang아치니!">

 

ㅋㅋ 다 마치고 나니 이상민 거의 혼이 나간 듯

 

<[15분 레시피] 이상민 스폐셜셰프의 '홀롤서기'>


<[15분 레시피] 김풍 작가의 '눈물회밥'>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첫 번째 대결 요리~

 

먼저 벨을 누른 이상민의 "홀롤서기"부터~ 시식

 

 

 

<눈 감고 아보카도 먹으면 참치뱃살!? (엉엉) 가난한 거 넘 슬퍼>

 

<이상민표 스토커 요리 '홀롤서기'에 탁재훈, 웁~!! 땀 뻘뻘(;;)>

 

ㅋㅋ 탁재훈 시식 반응이 너무 웃겼음


누룽지+아이스크림 디저트 맛보고 숟가락 내동댕이까지 ㅋ
워낙 서로 친하고 전문 셰프가 아니라서 가능한 개그(?)코드였을 듯

고생한 이상민이 '따뜻한 말 한마디만 해줘'라고 말하자,
탁재훈 따뜻한 말 한마디~ "아이고~ 잘 먹었다!" ㅋㅋㅋ

 

다음은 김풍 작가의 "눈물회밥" 시식~

 

양이 너무 많아서 젓가락질에 당황한 탁재훈 한 마디

'고기 두 근 쓰셨어요?' ㅋㅋ 셰프들 신나 죽음 ㅋㅋ 

시식평은 역시 공평하게 '아이고~ 잘먹었다!!' ㅋㅋ

 

밥 말아서 육수까지 추가해주니 탁재훈 하는 말,
'이거... 분명히 다 드셔야 합니다!
이거 저만 먹고 끝나면 안 돼요!!' ㅋㅋ

전체 시식 평은 두 요리 모두 괜찮은 듯~

 

첫 번째 대결 결과는~

스페셜 셰프 이상민의 승리!

 

좋아하는 입맛을 캐치해서
한 번에 다양한 맛을 볼 수 있게 시도했던 요리라 선택~

스페셜 셰프의 첫 승 기념 촬영 한 컷~ ㅎㅎ

 

첫 번째 대결 승자,
스페셜 셰프 이상민의 홀롤서기 레시피

 

 

 

 

 

 

 

 

 

기대되는 오늘의 두 번째 대결!
"다 된 셰프 밥상에 탁재훈 뿌리기" ㅋㅋ 

 

* 요리 시작 후 남은 시간 10~5분 사이에
  탁재훈이 냉장고 속 돌발재료를 지급!
  반드시 그 돌발재료를 포함시켜 요리를 완성해야한다고 함! ㅎㅎ

 

 

우선 두 셰프의 상대 전적은~
4승 1패로 이연복 셰프가 우위임

샘킴 셰프 재료 선택 완료

이연복 셰프 재료 선택 완료

샘킴 셰프의 오늘 요리는~ "오! 가닉~ 고등어"

- 최근 미세먼지 주범으로 오인받았던 불쌍한 고등어를 이용

자연주의 고등어 요리라고~

이연복 셰프의 오늘 요리는~ "카우복이"

- 입맛이 까다로운 탁재훈의 입맛을 카우보이처럼 저격하겠다고 함

 

<탁재훈 말문 막힌 이연복의 폭풍 애드리브! 역시 '대가'이십니다!>

 

- 중식에 있는 궁보계정이라는 요리 참조

이연복 셰프의 애드립에 감탄한 탁재훈,

대결 직전에  마지막 '급'애드립 테스트로,

타고 온 말 이름이 뭐냐~고.. ㅎㅎ 약간 머뭇 생각난 대로 대답하는 이연복 셰프ㅋ

여기서 이연복 셰프가 '탁사마'라고 했으면 정말 감탄했을 듯 ㅋㅋ

오늘의 두 번째 대결 시작!

한참 요리 중 탁재훈의 돌발 재료는

바로 보리굴비~

놀란 두 셰프 ㅋㅋ

 

그러나 이연복 셰프는 당황하지 않고 보리굴비를 바로 갈비에 투하~


짠 식재료를 기름에 튀기듯 볶아내면

 

짠 기를 헹궈내는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함~

샘킴 셰프는 베이컨과 보리굴비살이 담긴 볼에

레몬즙, 마요네즈, 발사믹크림, 토마토소스를 넣어

비난이 쇄도하여 보리굴비살 조금 더 추가~

그렇게 보리굴비소스를 만듦~

두 번째 대결 종료!


<[15분 레시피] 이연복 셰프의 '카우복이'>

 

<[15분 레시피] 샘킴 셰프의 '오! 가닉~ 고등어'>

 

보리굴비를 돌발재료로 선택한 이유는,
어머니가 해놓으신 걸 다 못먹어서 마음에 걸렸는데,

이 기회에 셰프 요리에 녹여 같이 먹고 싶어서 선택했다고~

 

먼저 완성된 이연복 셰프의 "카우복이" 시식~

 

 

 

 

 

<[복수다] 탁재훈, 바로 앞에서 보.란.듯.이 냠냠~ (먹고 싶지?)>

 

 

 

 

 

이어서 샘킴 셰프의 "오! 가닉~ 고등어" 시식

 

 

 

우열을 가리기 힘든 두 셰프의 요리 

복귀한 뒤 가장 어려운 순간이라고~

오늘 두 번째 요리대결 승자는~
샘킴 셰프의 "오! 가닉~ 고등어"

 

 

두 번째 대결 승자,

샘킴 셰프의 "오! 가닉~ 고등어" 레시피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87회 탁재훈 편 BGM 리스트> - 빠진 것도 많음 ㅜ

 

 

* 탁재훈 냉장고 공개 문 열 때 나오는 음악
컨츄리꼬꼬의 <Gimme! Gimme!(Night Clun ver.)

 

* 첫 번째 요리대결 시작하자마자 나오는 음악
All Tvvins의 <Darkest Ocean>

 

* 김풍 작가가 "자! 레시피 계량 들어갑니다~ 양파 반개, 고추장 한 숟갈(스푼)~"이라고 말할 때 나오기 시작하는 음악
Enrique Iglesias의 <I Like It(feat. Pitbull)>

 

* 이상민이 즉석밥을 볼에 넣고 명란젓을 담을 때 나오기 시작하는 음악
Lunchmoney Lewis의 <Ain't Too Cool>

 

* 이상민이 튀긴 누룽지를 건져 기름기를 빼고 곱게 빻을 때 나오는 냉부 단골 음악
Sigala의 <Give Me Your Love(ft. John Newman, Nile Rodgers)>

 

* 이상민에 약간 밀리는 듯한ㅎㅎ 김풍 작가가 얼음을 물회육수에 투하해서 시원한 물회육수를 만들 때 나오는 음악
Justice Crew의 <Sexy And You Know It>

 

* 이상민이 누룽지를 넣어 섞은 양념한 밥을 김밥용 김에 넓게 펴서 깔 때 나오는 냉부 단골 음악
SNBRN의 "Gangsta Walk" (feat. Nate Dogg)

 

* 첫 번 째 대결 남은 시간 1분~ 이라고 김성주가 외칠 때부터 나오는 음악
Alter Bridge의 <Addicted To Pain>

 

* 이상민의 홀롤서기 완성 요리 클로즈업 될 때 음악

지어반의 <나홀로 집에>

 

* 탁재훈이 이상민의 홀롤서기 중, 참치뱃살 맛이 난다는
아보카도+고추냉이+간장 조합을 눈 감고 시식할 때 나오는 음악ㅋㅋ
Dinah Washington의 <I'll close my eyes>

 

* 김풍 작가의 눈물회밥 완성 요리 클로즈업 될 때 나오는 음악
배치기의 <눈물샤워(feat. 에일리)>

 

* 이상민의 홀롤서기 전체 시식할 때 처음에 나오는 냉부 단골 음악
Gemini의 <All My Love(feat. Sam Ock)

 

* 첫 번째 대결 승자인 이상민의 홀롤서기 레시피 영상 나올 때 흐르는 음악
컨츄리꼬꼬의 <Oh! Happy>

 

* 두 번째 대결 시작될 때 음악(오늘 첫 번째 대결 음악과 같음)
Enrique Iglesias의 <I Like It(feat. Pitbull)>

 

* 샘킴 셰프가 강남콩 통조림을 체에 받쳐 물기를 빼고, 가지 껍질을 벗기고 적당한 크기로 썰 때 나오는 음악
Nervo의 <The Other Boys(feat. Kylie Minogue, Jake Shears & Nile
Rodgers )>

 

* 샘킴 셰프가 탁재훈 돌발재료 보리굴비로 소스 만들 때 나오는 음악
Enrique Iglesias의 <I Like It(feat. Pitbull)> - 오늘 벌써 세 번째~

 

* 탁재훈이 이연복 셰프의 카우복이 시식할 때 나오는 음악
Etta James의 <I Just Want To Make Love To You>

 

* 샘킴 셰프의 "오! 가닉~ 고등어" 완성 요리 클로즈업 될 때 음악
노라조의 <고등어>

 

* 이연복 셰프의 카우복이 전체 시식할 때 나오는 냉부 단골음악

Bic Runga & Dan Wilson(from Semisonic)의 <Good Morning, Baby>

 

* 다음 주 예고편 나온 후, 광고 멘트 나올 때 나오는 음악
Ambrosia의 <Biggest Part Of Me>

 


다음 주 냉장고를 부탁해 88, 89회는

김준현 & 존박 출연 예정~

 

 

<냉장고를 부탁해 88회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