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24회 플라워+차지연 vs 러브홀릭+거미 편

 

슈가맨 24회 플라워+차지연 vs 러브홀릭+거미 편

 

 

원래 공중파만 봐도 다른거 볼 시간이 없는데, 요즘 jTBC도 꽤 많이 본다.

아직은 냉장고를 부탁해와 슈가맨만 ㅋㅋ

 

2016년 3월 29일에 방송된 <슈가맨 24회>

 

 

※ 지난 주 23회 끝에 방송된 24회 예고편 ㅋㅋ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작은 공감을 큰 공감으로
슈가맨도 만나고 역주행송도 듣는

 

공감확대 재생산 뮤직쇼 슈가맨~

 

 

MBC복면가왕 5연승에 빛나는

카리스마 뮤지컬 디바 차지연이 희열팀 쇼맨으로 슈가맨에 떴다!

 

 

복면가왕 4연승~ 감성 소울 디바 거미!

작년에 희열팀 쇼맨으로도 나왔던 거미가 이번엔 재석팀으로~

자주 볼 수 있어 좋아요~ 또 나와주세요~ ^^

 

오늘의 희열팀 vs 재석팀 쇼~맨은 이름하여~ 가왕 빅매치!

 


평소엔 유쾌 발랄~ 노래할 때만 카리스마~짱~! 차지연 소개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서편제, 아이다, 카르멘, 마리 앙투아네트, 마리아 마리아,

라이온 킹, 헥헥, 등등 곧 "위키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슈가맨 출연 기념으로,
5월 공연 시작 예정인 초록 마녀 엘파바의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
위키드 OST 중 Defying gravity 한 소절~

 

이에 질세라,
화제의 TV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중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방송 최초 라이브~ 이게 웬 횡재람~

 

가창력 여제들의 역대급 명승부~

 

 

우선, 희열팀 슈가송 힌트~


Endless의 주인공 3인조 슈가맨 플라워~


플라워 보컬 고유진의 히트곡 메들리~ 눈물, 애정표현을 멋진 무대매너로 불러줌

 


재석팀 슈가송 힌트~


 

Loveholic의 주인공 러브홀릭의 보컬 지선~


러브홀릭의 명곡 메들리~ 인형의 꿈, 화분, 놀러와 ~

인터뷰에서 노래 들은 소감을 걸크러쉬라고 한 10대가 댓글 쓴다면 "개좋다"라고 할꺼라 함 ㅋㅋ

 

 

자주 바뀌지만, 이제는 익숙한 양측 프로듀서들 소개~


재석팀의 조커, 개그맨인지 프로듀서인지 잘 모르겠다고 유희열이 놀림 ㅋㅋ

 

희열팀의 로코베리 기싸움 ㅋㅋ 태양의 후예 OST 히트곡 만든 능력자들~ 노래도 불러줌

 

 

희열팀 슈가맨 플라워의 명곡 Endless를 새롭게 재해석한
차지연의 2016 Endless가 좌중을 압도~

 

VS

이어, 난해할 수 있는 편곡을 오직 보컬의 힘으로

파격변신 업그레이드시킨 Loveholic에 충격~

 

 

연령대별 투표를 마치고,

오늘의 승리는 4표 차이로 희열팀+플라워+차지연의 2016 Endless ㅋㅋ

그런데 거미의 Loveholic 들을수록 자꾸 자꾸 중독된다. 거미만이 부를 수 있는 버전임~ ㅎㅎ

 

2016년 3월 29일 화요일 방송,

<슈가맨 24회 영상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