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25회 투야+버벌진트&민아 vs 디바+하하&스컬 편

 

슈가맨 25회 투야+버벌진트&민아 vs 디바+하하&스컬 편

 

 

 

2016년 4월 5일에 방송된 <슈가맨 25회>

 

※ 지난 주 24회 끝에 방송된 25회 예고편 ㅋㅋ

    하하가 노래하는 쇼맨으로 나온다니 생소했음 ㅋㅋ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오늘도 변함없는 투유~MC

 

희열팀 김이나 & 재석팀 산다라

 

 

10대~40대 세대별 방청객~

 

재석팀 쇼맨 소개~
한국 힙합음악의 한 획을 그은 천재 프로듀서 버벌진트와
걸스데이 메인보컬 민아의 콜라보~

 

 

희열팀 쇼맨 소개~
한국 레게의 아이콘! 소개하자마자 바로 떠올리게 되는 그녀석 때문에 술렁술렁 ㅋㅋ

 

 

 

 

예상대로~ 스컬&하하, 그리고 이단옆차기 챈슬러의 지원사격~

 

 

 

 

하하를 업어키운(?) 유재석 반응 웃기고, 하하 멘트도 웃김 ㅋㅋ

 

 

 

희열팀 쇼맨 지원사격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이단옆차기는
걸스데이 Something, 하하&스컬의 부산바캉스,

씨스타의 Loving U, 에이핑크의 Mr. Chu까지 만든 실력파로
대표곡인 "어쩌다 마주친 그대" 그 역대급 베이스기타리프를 선보인
송골매 베이시스트 김상복씨의 아들이라고~

오랜만에 배철수 아저씨 젊은 시절도 함께 ㅋㅋ

 

 

 

맛보기로 보여주는 재석팀 쇼맨 버벌진트 & 민아의 달콤한 듀엣 무대~

 

 

슈가맨에서만 볼 수 있는 특급 꼴라보와 역대급 흥폭발 무대~ 기대 만빵~

      

 

 

 

 

 

우선, 재석팀 슈가송 힌트~

 

원히트원더 "봐"의 주인공

3인조 걸그룹 투야~

  

 

  

 

  

 

 

 

 

 

 

 

 

단 한곡의 데뷔 히트곡이라 아는 사람이 많이 없어 결과는 역대 최저 기록~

나도 잘 모르는 처음 듣는 노래지만, 음악이 세련되고 좋은 거 같다.

 

노래 담당 막내 안진경이 활동 당시 서운함 토로 ㅋㅋ

 

 

그러고보니 방금 슈가맨 소환 무대에서도

노래로 마지막 엔딩은 안진경이 했는데,

노래 엔딩까지 안진경이 다 부르고

당시 팀내에서 제일 예쁜 것으로 유명했던 김지혜와 센터 자리를 바꿨다고 ㅋㅋ

 

 

 

 

 

데뷔곡의 인기로 그해 신인상까지 받았으나,

아쉽게도 소속사의 경영악화로 곁의 스텝들이 하나둘씩 사라지고

마지막 방송까지 마지막인줄 모르고

그렇게 본인들도 전혀 모르게 사라지게 됐다는 안타까운 뒷얘기ㅜㅜ

 

 

 

 

 

 

이제, 희열팀 슈가송 힌트~

 

걸크러쉬의 시조새~

여성 3인조 쎈 언니 디바의 "Up & Down"

  

 

  

 

 

 

 

 

 

 

 

 

무대 매너 죽인다~

워낙 히트곡이 많다고 함.

디바의 히트곡 메들리~ 이 겨울에, 왜불러, 딱이야 ~ 등등

특히 유느님 취향저격 ~ 엄청 좋아하심 ㅋㅋ

다양한 레파토리로 당장 행사 뛰어도 손색이 없는 멋진 무대~ 

좀 멋진 것 같다 ㅎㅎ

 

 

 

 

 

 

 

 

 

희열팀 슈가맨 하하 & 스컬이 함께 한

디바의 2016 Up & Down~

절로 흥이 넘치는 무대~ 

  

  

  

 

 

 

VS

 

 

재석팀 슈가맨 버벌진트 & 민아가 함께 한

투야의 2016 "봐"~

중저음의 달달한 버벌진트 랩과 민아의 인상적인 퍼포먼스와 가창~

 

 

  

  

  

  

  

  

   

 

 

 

 

 

 

조화로운 콜라보와 인상적인 퍼포먼스 엔딩에 감동받은

이 몹쓸 따라쟁이들 ㅋㅋ

 

 

연령대별 투표를 마친 결과,

40대:  재석팀 17 VS 희열팀 8     ------> 재석팀 +9

30대:  재석팀 13 VS 희열팀 12    ------> 재석팀 +1

20대:  재석팀   9 VS 희열팀 16    ------> 희열팀 +7

10대:  재석팀   7 VS 희열팀 18    ------> 희열팀 +11

 

 

 

 

오늘의 승리는 8표 차이로

희열팀+디바+하하&스컬의 2016 Up & Down ㅋㅋ

 

투야 & 디바, 오늘 만나서 반가웠어요~ ^^

 

2016년 4월 5일 화요일 방송,

<슈가맨 25회 영상 보러가기>

 

 

2016년 4월 12일에 방송될 <슈가맨 26회> 예고편

※ 25회 끝에 방송된 26회 예고편 - 오디션 스타 이하이 & 박보람이 쇼맨으로 나온다~

   슈가맨 1명은 김민종인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