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판타스틱 듀오 18회, 거미 판듀찾기. 거미.바다.윤미래.김건모. 오늘의 우승팀은?

판타스틱 듀오 18회,

거미 판듀찾기. 거미.바다.윤미래.김건모. 오늘의 우승팀은?

판타스틱 듀오 17회, 바다 윤미래 판듀찾기, 윤미래 판듀 선택 & 거미 판듀찾기는 다음 주에~

 

 

8월 14일 일요일 방송된 판타스틱 듀오, 판듀 18회.

오늘 판듀는, 판듀에서만 볼 수 있는 특급콜라보~로 시작~

원래 지난 주에 콜라보 안하길래 이상하다 했더니 오늘 방송하려고 편집 했나 봄

 

오늘 판듀 특급 콜라보의 주인공은 R&B여제 거미.

거미가 존경(?)하는 김건모 선배님과의 콜라보~

니콜키드먼과 영국 국민가수 로비윌리엄스가 함께 부른
유명한 팝송 Something Stupid(2001)가 원곡인 "입맞춤"이란 노래 같이 부름.

Something Stupid 정말 오랜만 ㅎㅎ

 

 

<김건모-거미, 특급 콜라보…달달 케미 완성>

 

이어진 순서는,
지난 주 판듀찾기에서 최종 결정을 하지못했던 윤미래의 판듀 최종 선택!

남편 타이거JK는 세명 모두와 함께 싱글을 내고싶다고 파격제안,
윤미래 판듀로 옥탑방 스피커를 추천~


와~ 정말 예상을 깨고 옥탑방 스피커 선택!
김건모와 타이거JK가 추천한대로 멋진 무대가 될 듯~

선택 이유는, 그냥 느낌이 그러셨다고 하심 ㅎㅎ

음색 매력 돋는 독산동 빡빡이님은 조금 아쉬움...
그래도 세명 모두 윤미래님이 녹화 끝나고 연락하겠다고 하심

ㅎㅎ 이런 CG는 언제 도입된거지... ㅋㅋ

 

 

이제 바다, 윤미래에 이은 거미의 판듀를 찾아라! 순서

왜 이제야 나왔냐고 물으니
건모 오빠가 좀더 오래 계시게 하기 위해서라고 ㅋㅋ

김건모 불안감은 계속 됨 ㅋㅋ

거미의 어플 예선곡은 "어른아이"

미친 소울 + 리듬감이 키포인트라고~

앱에서 가수들 영상을 직접 본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거미는 궁금하여 처음으로 미리 봤음 ㅎㅎ

태양의 후예 진구의 실패(ㅎㅎ) 리듬감까지 포함, 다양한 남녀 지원자들 참여~

  

<진구, 거미 지원사격…"노래보다 리듬감이 좋아">

 

Top6 거미 판듀 후보~

 

이 중 거미의 판듀 후보 Top3~

- 미스터 공진단, 부천 태양의 후예, 안산 싱글대디

모두 훈훈한 남자 거미들 무대 등장~ ㅎㅎ

 

소개에 이은 첫인상 무대~

부천 태양의 후예의 "기억상실"

소개에 이은 첫인상 무대~

미스터 공진단의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안산 싱글대디는 첫 인상 무대 안보여줌...안했는지 편집된건지 모르겠음...

 

 

거미 판듀찾기를 위한 1:3 랜덤대결 스타트~

리듬과 감성 모두를 잡아야 한다고 조언해주는 거미~

어플 예선곡인 "어른아이"

 

 

 

<거미 판듀에 도전하는 소울 폭발 세 남자 ‘어른 아이’>

 

거미의 판듀 후보 최종 선택~
판정단들에게 많은 표를 받은 부천 태양의 후예~!

원래 미스터 공진단으로 정했다가 마음을 바꾸게 된 이유는,
파이널곡의 특성 상, 노래를 너무 잘하는 사람보다는
노래를 순수하게 부르는 사람으로 정했다고 함

 

이 CG 아무리 봐도 좀 이상 ㅎㅎ

 

오늘의 파이널 경연~ NEW 3개 팀 소개~

 

 

막강한 라인업~ ㅎㅎ

지난 우승팀인 김건모가 '너나와!'로 첫 무대 시작.

김건모가 제일 신경 쓴(?) 거미 무대부터~ ㅋㅋ

 

 

오늘 판듀 파이널 첫 무대는
거미&부천 태양의 후예의 "You're My Everything"

 

  

  

갓거미의 판듀 배려 돋는 순수한 무대 ㅜㅜ

<거미·태양의 후예, 눈물 자극 시킨 ‘You're my everything’>

 

- 281점~ 역시 거미~ㅎㅎ 첫 무대치곤 엄청 높은 점수~

 

두 번째 무대는
바다&바다의왕자의 "꿈을 모아서"

바다의 왕자 음색에 다들 술렁술렁

  

 

판정단들을 힐링시켜주는 흥겹고 추억돋는 바다의 무대~

 

<바다X바다의 왕자, 가슴 뻥 뚫어주는 성량 ‘꿈을 모아서’>

 

- 289점~ 역시 요정 바다 ㅎㅎ 거미를 이기다니~ ㅎㅎ

 

세 번째 무대는~
윤미래&옥탑방스피커의 "검은 행복"


윤미래,,,카리스마 스웩 무대 매너 움직임 완전 고급지고 멋스럽다 ㅜㅜ
무엇보다 노래가 너무 좋은데 각자의 인생이 담긴 랩가사 감동ㅜㅜ

 

 

 

 

 

 

 

 

 

 

 

<윤미래X옥탑방 스피커, 눈물 폭발 시킨 무대 ‘검은 행복’>

 

- 293점 헉.... 역대 최고 점수!!!

옥탑방스피커는 랩을 처음 해본다고 하는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함

미래 언니를 좋아하는 만큼 열심히 연습했다고 ㅎㅎ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한 무대로 역대 최고점수!

이제 최고점수를 받은 윤미래&옥탑방스피커 팀이 도전할

3대판듀 김건모&마산설리 팀의 무대만 남았음

 

 

오늘의 마지막 무대~
김건모&마산설리의

"쉘부르의 우산" 테마를 가미한 "사랑이 떠나가네"

 

 

 

 

 

<김건모X마산설리, 매력 발산 보이스 ‘사랑이 떠나가네’>


과연 오늘 결과는~ 웬지 궁금해서 설렘~ ㅎㅎ


김건모&마산설리팀 290점!

이로써 오늘 최고 점수인 293점 윤미래&옥탑방스피커가
3대 판듀 김건모&마산설리의 3연승을 저지하고
1승을 올리며 새로운 제4대 판듀에 등극!

남편의 출연 약속 지키러 왔다가

얼결에 우승까지 거머쥐 윤미래에 타이거JK 신남~ ㅋㅋ

윤미래는 엄청 놀란 듯 ㅎㅎ

 

 

다음 주 판타스틱듀오, 판듀 19회 예고!

4대 판듀 스타일 보니 무대가 더 기대됨~ 4대 판듀 무대느 20회에 나온다는ㅜㅜ

새로운 가수 등장! 노사연!

윤종신!

탁재훈! ㅋㅋ

  

예능 바이러스에 걸린 가수들 특집~이라고 함 ㅋㅋ 이름하여 판듀행~

ㅋㅋ 웃김...

<[8월 21일 예고] 윤종신·탁재훈, 판듀에 퍼트린 진짜 예능 바이러스>

 

헉....전인권도 판듀에 나오는구나~
아직 에브리싱 앱에는 등록 안됐던데,,,
현재 지원 가능한 판듀 가수는
코요태, DJ DOC 그리고 8월 19일 녹화가 예정된 김완선.윤도현.윤복희 ㅎㅎ

DJ DOC 참여~ 판타스틱 듀오, 판듀 출연 가수 라인업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