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냉장고를 부탁해 76회 한고은 편

 

냉장고를 부탁해 76회 한고은 편

 

 

2016년 4월 25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76회>는
지난 주 예고편 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미의 여신들~ 한고은과 이성경이 나왔다.

 

76회와 77회를 빛내 줄 8인의 셰프들~
오늘은 외모에 엄청 신경들 쓰고 나오셨음 ㅋㅋ

 

여신처럼 등장하는 오늘의 냉장고 주인들 등장~ 셰프들 다 얼었음 ㅋㅋ

 

 

 

  

 

치명적인 매력의 여배우 한고은~

 

다재다능 끼쟁이 여배우 이성경~

 

한고은이 이상형이라 해왔다는 샘킴 셰프는
한고은 결혼 사실을 오늘 처음 듣고 대기실에서 난동을 부렸다고 함 ㅎㅎ

 

한고은 & 이성경의 공통점은 슈퍼모델 출신 여배우라고 함~

 

무려 1995년 & 2008년... 13년 차이의 두 여배우

나이 차이도 무려 15년 차~ 이성경한테는 전혀 문제 없음, 단지 한고은이 시간을 초월했을 뿐 ㅎ

 

이성경은 동경의 대상인 대선배님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설레기도 하고,
오징어 될까봐 걱정했다 함 ㅎㅎ 귀엽기만 한 걸... 흥도 많고 끼도 많고 ㅎㅎ

 

 

나이차이 테스트 하며 깐죽대는 김성주 ㅋㅋ

 

안느님 여기서 한 마디: 10년 전에 한고은과 웨딩화보 찍었는데

자기만 늙었다고 억울해함...

화보 찍은 거 당연히 기억난다고 하면서...

잘생기셨는데 생각보다 키가 작더라고 돌직구 날리는 한고은 ㅋㅋ

ㅋㅋ

 

두 미인 모두 엄청 많이 먹고, 엄청 많이 움직여서 키가 엄청 큰 것 같다고 함

 

식탐여신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은 바로 간헐적 단식이었다고~

일주일 중 24-36시간은 단식을(액체로 된 음식으로 독소를 뺌) 했다고~

20대 때는 빨간 고기 Red meat은 아예 안먹고 저염식만 하고~

참기름은 못먹었다가 나이가 들면서 조금 즐기는 법을 알게 됐고

버터, 치즈 들어간 음식은 대부분 다 맛나기 때무에 그건 반칙이라고 함

튀김도 마찬가지~ 미녀 후배도 동감~

그 순간 셰프들 먹구름 ㅋㅋ

 

 

 

오늘 냉부 76회는

음식 철학이 이렇게나 확고한 냉장고 주인 한고은 편~

 

 

한고은의 냉장고를 공개합니다~

 

 

깔끔하고 신혼 신혼한데, 맥주 캔이 많아서 눈에 확 띔 ㅎㅎ

 

 

김성주가 남편 분이 술을 좋아하시나보다고 하자,
남편은 술을 못합니다, 다 제 거에요! ㅋㅋ 시원시원한 주당 여배우 ㅎ

 

MC들 당황 ㅋㅋ 주당인형에서 고주망태 인형에 등극 ㅋ

 

한고은의 냉장고 주재료 소개~

 

1. 코코넛워터 - 해장용이라 함

2. 김치 - 저염식을 하는 며느리를 위해 시댁에서 보내준 저염김치라 함

3. 굴무침 - 친정어머니 솜씨~

4. 단무지 - 짠지라는 옛날 말해서 다시 나이를 상기시켜 줌 ㅋㅋ

5. 닭가슴살 패티

6. 각종 국물내기용 재료

7. 농어

8. 조기

9. 2만년 된 동태 ㅋㅋ

10. 냉동 대구살

11. 홈쇼핑 다량 주문 연어 ~ 홈쇼핑MD인 남편이 방송 후 하나씩 주문해 보느라 같은 게 많은 듯

12. 실온 보관 재료~ 컵밥~ 까지 냉장고 공개 종료

 

 

한고은의 희망 요리 공개~
희망요리 1. 꿀벌 남편을 위한 꿀맛 아침상

희망요리 2. 처음 맞는 어버이날 며느리 밥상

 

오늘 76회를 함께 할 셰프군단 배정 완료~

 

요렇게 대진 확정~

 

우선 첫 번째 대결을 펼칠 샘킴 셰프 vs 미카엘 셰프의 요리 주제는

"꿀벌 남편을 위한 꿀맛 아침상"

 

샘킴 셰프 재료 체크~

 

미카엘 셰프 재료 체크~

 

 

오늘 미카엘 셰프 요리는 "사랑하지롤"

 

미카엘 셰프의 "사랑하지롤" 요리 소개

 

샘킴 셰프의 오늘의 요리는 "이 만두는 모닝?"

 

일종의 이탈리아식 생선 만두 스프라고 소개~

샘킴의 이상형의 남편을 위한 요리라고 다들 자꾸 놀림..요건 좀 적당히 하면 좋겠구만...

 

자연주의 샘킴 셰프와

웰빙주의 미카엘 셰프의

 

오늘의 첫 번째 대결 15분 스타트~

 

<냉부 76회 한고은 편> 첫 번째 대결 "꿀벌 남편을 위한 꿀맛 아침상"

미카엘 셰프의 요리 "사랑하지롤" 15분 레시피

 

샘킴 셰프의 요리 "이 만두는 모닝?" 15분 레시피

 

 

꿀벌 남편을 위한 꿀맛 아침상 드디어 완성~

 

먼저 완성된 미카엘 셰프의 "사랑하지롤"

 

 

진짜 맛나게 잘 먹는 한고은 -  진짜 맛있네요~

연어의 훈연된 향이 더 살아난 것 같고 브로콜리 식감이 아삭아삭 적당~

와인 생각이 간절~하다는 못말리는 주당 한고은 ㅋㅋ

77회 냉부 주인공 이성경도 맛이 궁금하고 부러움~ ㅎㅎ

남편 뿐만 아니라 본인 입맛에도 딱이라고 좋아함

 

부부가 함께 즐기고 싶은 건강한 아침상 - 미카엘 셰프의 "사랑하지롤"이라고~ 

 

다음은~ 과연 15분 안에 마칠 수 있을까 조마조마했던~
샘킴 셰프의 "이 만두는 모닝?" ㅎㅎ

 

 

역시 맛나게 얌~ 쭈삣거리거나 머뭇거리지 않고 만든 사람 흐뭇하게 잘 드셔서 보기 좋음~

 

새로운 맛을 선사한 상큼한 만두의 맛에 놀람~ 레몬과 크림치즈 때문이라고~

이성경도 엄청 궁금해하는 눈치 ㅎㅎ

오히려 한고은 본인이 정말 좋아하는 요리 맛이라고 함 ㅎㅎ

또 샘킴 이상형 어쩌구 하며 놀리는 MC들과 셰프군단 ㅜㅜ 내내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음

다행히 한고은이나 샘킴 셰프가 아무렇지않은 듯 의연하게(?) 넘김. 둘다 쿨 배려 멋짐

 

대충 눈치를 보니 누가 이길지 예상이 되는 최종 선택의 순간~

두MC와 셰프군단이 내내 놀리는데 부정하거나 변명하지 않는 샘킴도 멋지고(?)
그런 샘킴에게 한고은이 민망할까봐 끝까지 부인안해서 남자답고 멋있다고 감사 멘트 하는

한고은도 멋졌음(?) 신혼 한고은과 유부남 샘킴 셰프 서로 민망 뻘쭘하게 한 두번도 아니고 방송 내내

너무 과하게 놀린 것 같음... 김성주 좀 이상해짐... 재밌자고 하는 소린데 나만 이상한 건감...

그래도 방송 끄트머리에 가서는 좀 거북 불편해졌는데 다들 엄청 재밌어하는 거 같았음. 쩝... 

샘킴은 갈수록 멋있어지는 것 같음 아마도 김희태가 한번씩 나와줘서 그런 듯 함 ㅋㅋ

 

 

 

 

첫 번째 대결 "꿀벌 남편을 위한 꿀맛 아침상" 승자는~
미카엘 셰프의 "사랑하지롤"

그렇게 마무리 되나 싶었는데,

결정적인 뒷북 ㅜㅜ 선택 다하고 그제서야 한고은 남편은 만두를 싫어한다고 함...ㅜㅜ

오늘의 요리 설명할 때라도 미리 말해줬으면 바로 요리 자체를 바꿨을 수도 있는데 아쉬웠음...
샘킴 마지막 한마디 "남편 분이 만두를 싫어하면 얘기하시죠!" 만두피까지 그 자리에서 빚었는데 조금 허무할 듯 ㅜ

그래도 이렇게 웃으며 마무리~ ㅎㅎ

 

 

오늘의 첫 번째 요리 승자~ 미카엘 셰프의 "사랑하지롤"

 

 

 

오늘의 두 번째 대결은 "처음 맞는 어버이날 며느리 밥상"
정호영 셰프 vs 이연복 셰프의 대결~

 

 

정호영 셰프 재료 체크~

 

이연복 셰프 재료 체크~

 

정호영 셰프의 요리명 소개 댄스에 열광하는 두 미녀들 ㅋㅋ

 

정호영 셰프의 요리명은 "아브라카부라무시"

카부라무시 라는 일본요리를 응용하겠다고 설명

 

 

이연복 셰프의 요리명은 - 강력한 한 방~ "효도르" ㅎㅎ

요리 소개 중~

게다가... 중식의 대가께서 기름과 튀김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선언!

게스트의 말에 늘 귀기울이는 이연복 셰프에 두 미녀 또다시 감동~ ㅎㅎ

 

부모의 마음은 부모가 안다~

실제로 며느리가 있는 현직 시아버지, 이연복 셰프

그리고,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입맛 저격수~ 정호영 셰프~

과연 시부모님을 위한 효심을 저격할 셰프는? 요리대결 시작~

 

無기름 튀김 선언한 이연복 셰프의 칼질에 사로잡힌 두 미녀 ㅋㅋ

 

정호영 셰프의 머랭치기는 오늘 머랭치기 마스터 풍씨가 합체 지원~ ㅋㅋ

 

머랭치기를 직접 보게 되어 열광하는 두 미녀 ㅋㅋ

 

이연복 셰프의 신들린 칼질 오늘따라 유독 몰입? ㅎㅎ

며느리 생각나서 화난 거라고 놀림 당함 ㅜ

 

 

 

<냉부 76회 한고은 편> 두 번째 대결 "처음 맞는 어버이날 며느리 밥상"

정호영 셰프의 요리 "아브라카부라무시" 15분 레시피

 

이연복 셰프의 요리 "효도르~" 15분 레시피 

 

 

처음 맞는 어버이날 며느리 밥상 드디어 완성~

 

 

먼저 완성된 정호영 셰프의 "아브라카부라무시"~
15분 만에 탄생한 부드러운 식감의 최고급 일식 요리
솜이불을 덮은 듯 입안을 감싸 안는 폭신함

 

눈이 먼저 즐거워지는 정갈한 비주얼~ 

우아하게 한 입~

 

15분 만에 탄생한 부드러운 식감의 최고급 일식 요리
솜이불을 덮은 듯 입안을 감싸 안는 폭신함

 

 

다음은 이연복 셰프의 "효도르"

 

 

 

전혀 새로운 맛~ 한고은이 맛보자마자 힘이 풀림을 알아낸 미녀 후배 ㅋㅋ

 

 

두 번째 대결, 두 요리의 승자는 과연?

 

 

두 번째 대결 "처음 맞는 어버이날 며느리 밥상" 승자는~
이연복 셰프의 "효도르" 승~

특히, 마지막에 장식처럼 하나씩 올려놓은 청양고추 고명이 신의 한 수 였다고~

 

샘킴은 한고은이 시식할 때 표정만으로 이미 우승자가 누구일지 알 수 있었다고 함 ㅎㅎ

 

 

 

오늘의 두 번째 요리 승자~ 이연복 셰프의 "효도르"

 

<JTBC 냉장고를 부탁해 76회 한고은 편>

 

1. 재방송 시간

2016.4.26.화. 13:10 | 18:30

2016.4.27.수. 10:102016.4.30.토. 14:40 (스페셜)

 

2. 방송 전체 다시보기 GO

 

3. JTBC 온에어

   1) JTBC 홈페이지 온에어

   2) 爱豆TV 인터넷 온에어

   3) aqstream 인터넷 온에어

 

 

다음주 77회 이성경의 냉장고도 기대 됨~

근데 예고편은 좀 무서웠음... 꺼져! 내 입 속으로~ 라고 소리치던데 다들 놀란 거 같았음 ㅜㅜ 무서워 ㅋㅋ

 

오늘도 변함없이 귀에 쏙 들어온 76회 냉부 음악 몇 곡~ 오늘은 다른 날보다 많이 들렸네~ ㅎ

냉부는 눈으로 보는 요리 & 귀로 듣는 음악으로 호강인데~ 정작 맛나보이는 음식을 먹을 수가 없구나 ㅜㅜ 

 

 

1. 미카엘의 요리 "사랑하지롤" 전체 시식하는 시간 -  이성경 한입 쏙 후~ 김성주 한입 쏙

   ~ 먹자마자 김성주가 박수 치는 순간부터 흐르는 BGM~

     Marvin Gaye의 Let's Get It On

 

2. 샘킴의 "이 만두는 모닝?" 전체 시식이 시작되면서 이성경이 파프리카 얘기할 때 흐르는 BGM~
     Billie Holiday의 I'm a fool to want you

 

3. 이연복 셰프가 無기름 無튀김 공약을 이행하며 스푼 그대로 찜기에 넣을 때 흐르는 BGM~

     Gibson Brothers의 Que Sera Mi Vda

 

4. 정호영 셰프가 육수를 우려낼 북어포를 끓는 물 냄비에 투하~할 때 나오는 BGM
     Robin Thicke와 Jessie J가 피쳐링한 DJ Cassidy의 Calling All Hearts

 

5. 한고은이 이연복 셰프의 "효도르" 시식평을 하고 이어서 이연복 셰프가 요리 설명을 해줄 때 나오는 BGM~
     Gino Vannelli의 I Just Wanna S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