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닮은꼴 배우 최민용.박선호.윤균상.이원근.(내 기준에서ㅋㅋ)

현재 맹활약 중인 닮은꼴 배우 최민용.박선호.윤균상.이원근.

(내 기준에서ㅋㅋ)

주요 화제작 드라마 겹치기 출연 중이신 연기파 배우 몇 분들 20170319

[이미지 출처: Daum 프로필 및 출연 드라마 캡쳐]

 

 

 

 

현재 방영 중이거나, 비교적 최근 종영한 드라마 속에서 만난 닮은꼴 배우들ㅋㅋ

지극히 개인적인 그냥 내 기준이지만,

적어도 한 번 이상 헷갈려서 검색해본 기억이 있는 닮은꼴 건너건너 연결고리를 찾아보니

이렇게 대충 총 6명인 것 같다.

이 중에서 윤계상과 준호의 경우는 전혀 다른게 확실하긴 하지만,

솔직히 다른 배우들을 이 두 사람으로 얼핏 헷갈렸던 적이 한 번 이상은 있었기 때문에

그냥 같은 분위기로 한꺼번에 넣어봤다.ㅎㅎ

 

배우 겸 가수 출신의 두 사람을 제외하고,

이들 중 가장 처음 본 것은 한 10년 전 쯤 시트콤에서 큰 활약을 했던 최민용.

한동안 TV에 안보이다가 최근에 복면가왕, 우결, 런닝맨 연이어 출연하기도.

최민용.

 

그리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2015)에 출연했던 박선호.

저녁 일일 드라마 다시 시작해를 거쳐,

현재는 친아들 논란의 중심(?)에 있는 막바지 아침 일일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에 출연 중.

박선호.

 

 

 

 

그리고 피노키오(2014)에 이어 닥터스(2016)에서 윤균상을 처음 봤는데,

솔직히 피노키오도 열심히 봤는데, 지금 프로필에서 윤균상이 나왔다는 사실을 처음 본 거 같다.

윤균상1.

아마 다른 사람으로 착각하고 본 듯 하다 ㅋㅋ

닥터스 출연 당시 최민용? 박선호? 조금씩 헷갈려서 검색해보고 그들과 다른 배우임을 알게되었는데,

윤균상은 현재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을 통해 완전 확실하게 자리매김 중!

윤균상2.

 

 

 

 

그리고 현재 최강희.권상우와 함께 추리의 여왕에서 대활약 중인 이원근 역시,

막돼먹은 영애씨에 나왔던 박선호와 살짝 헷갈리다가 검색해보고

전도연.유지태.윤계상 주연의 굿와이프(2016)에 출연했던 배우라는 것을 알게 됨ㅎㅎ

이원근.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당연히 구분되는 각기 다른 배우임에 분명한데,

드라마 속에서 처음 보게 되면 연기나 화면 각도에 따라 닮아보이고 달리 보인게 아닐까 생각 됨.

[출처: Daum 프로필]

어찌됐건, 이렇게 Daum 프로필 사진으로보면 확실히 전혀 다른 네 사람인데,

이제와 돌아보면 이 사람들을 조금이라도 헷갈렸었다는게 황당하긴 하다.

 

그나저나 사실 윤계상과 2PM 준호는 그 자체는 안 헷갈리지만

다른 닮은 배우들이 나오면 윤계상인가? 준호인가? 조금 헷갈리기도 하는 듯.

윤계상. 2PM 준호.

아무래도 내 눈은 썪은 눈 ㅋㅋ

 

지금은 모두 확실히 구분할 수 있으니,

앞으로 이 배우들의 다음 작품을 더욱더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