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달콤한 원수 홍세강 역, 배우 김호창

달콤한 원수 홍세강 역, 배우 김호창

SBS 아침 일일 드라마 3연속 출연 중!

 

 

1년 넘게 같은 채널, 같은 시간대 터줏대감으로 열연 중이신 배우 김호창님. ㅋㅋ

 

어쩌다보니, 달콤한 원수의 전작들인 사랑이 오네요, 아임쏘리 강남구를 모두 봤는데,

이 분 3연속으로 SBS 아침 일일드라마에 출연 중이시다. ㅋㅋ

TV 출연 프로필도 화려하심~ ▶ TV 참여작

 

정말 대단한 듯.

물론, 아임쏘리 강남구에서는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어쨌거나 같은 방송사 - 같은 시간대의 호흡도 긴 아침 일일드라마를 3편이나 연속 출연이라니,

벌써 4계절이 한번 돌았다고 생각하면 대단한 열정이신 듯~ ㅎㅎ

 

2016.06.20.~2016.12.16. 이 기간 동안 방송되었던

김지영.이민영.고세원.이훈 주연의 <사랑이 오네요>에서는

주인공인 이은희(김지영)가 사장으로 있는 웨딩샵 이진호 실장으로

극중 초반에는 사장을 흠모하며 잘되기를 꿈꾸는가 싶을 정도로 잘 챙기고,

사장님가족들에게 인사도 자주 드리러 가고 하다가 나중에는 포기하고 동료 직원과 결혼하는 등 

초반부터 종반까지 꾸준히 꽤 비중있게 꾸준히 출연했었다.

 

2016.12.19.~2017.06.09. 이 기간 동안 방송되고 얼마 전 종영한

박선호.김민서.차화연.이창훈 주연의 <아임쏘리 강남구>에서는

주요 배경이었던 티모그룹 직원 오대리 역할로 출연해서 아주 간간히 나오셨음 ㅎㅎ

 

 

그리고 2017.06.12~ 이번 주부터 방송이 시작된

박은혜.유건 주연의 <달콤한 원수>에서는

주인공 오달님(박은혜)의 예비신랑으로 달님의 지원 덕분에 변호사가 되었으나,

결국 달님을 버리고 이렇게 몰래 선자리도 나가

들키고 비굴 찌질 모드ㅋㅋ 

결국 달님이 누명 쓴거 모르쇠하며 최고식품 회장 딸과 결혼 할 나쁜 놈 역할 ...ㅎㅎ

최선호(유건) 본부장을 좋아하는 홍세나의 남동생이고, 달님이 누명씌우는 마유경(김희정) 아들이라, 
주인공 오달님(박은혜)과 상극 집안으로 계속 찌질/허세/마마보이로 꽤 비중있게 나오실 듯...ㅋㅋ

아임쏘리 강남구 후속, 달콤한 원수.박은혜.유건.등장인물관계도.0612월~

 

그리고, 아마도 아침일일드라마 출연하고 계시는 중에

피고인? 귓속말? 이런 장르의 드라마에 좀 어두운 배경에 무섭고 날카로운 모습으로도

한 두회 카메오? 출연했던 것 같은데

Daum이나 Naver 프로필에 없어서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다.

 

아무튼 같은 SBS 아침 일일 드라마에 3연속 출연이시라니~

각각의 3개 드라마 주인공들보다 장수하셔서 그런지 반갑고 친근한 마음에 그냥 문득 찾아보았음.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