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냉장고를 부탁해 84회 트와이스 정연&쯔위 편

 

냉장고를 부탁해 84회 트와이스 정연&쯔위 편

JTBC 재방 일정: 6/21/화/ 13:10 / 18:30,  6/2/수/ 11:30,  6/24/금/ 00:20, 6/25/토/ 14:50 (스페셜)

냉장고를 부탁해 84회 트와이스 편 무료 다시보기 GO

냉장고를 부탁해 83회 장수원 편

냉장고를 부탁해 82회 김종민 편

냉장고를 부탁해 81회 염정아 편

냉장고를 부탁해 80회 이성재 편

 

 

6월 20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

늘 그렇듯 오늘과 다음 주 2주간은 각각 84, 85회로 꾸며진다.

 

명콤비 김느와 안느~

그리고 8인의 셰프 군단~
음... 오늘 방송부터 이찬오 셰프는 인사 없이 사라진 듯...

냉장고를 부탁해 84회와 85회를 빛내줄 오늘의 게스트는~

대세 걸그룹 특집!
역대 최초 4명의 걸그룹 멤버들 방문에 셰프들 술렁~ㅎㅎ

트와이스의 정연&쯔위~

그리고 피에스타의 차오루&예지~

자리하자마자,
무대 뒤에서 봤을 때 셰프들이 무지 신나보인다며
'예쁜 여자 나오니까 좋아요?'라고 도발(?)하는 예능대세 차오루 ㅋ

그 말에 엄청 좋아죽는 셰프들 ㅋㅋ

바로 답례하는 센스 만점 미카엘 셰프 ㅋ
'멋진 셰프들이 나왔으니까 좋아요?'

자기소개 하기도 전에 주책이라고 김MC에게 혼남 ㅋ

<셰프 군단, 꽃보다 예쁜 트와이스에 오빠 미소♥ 샤샤샤~>

 

안녕하세요~ 트와이스입니다~

피에스타는 다음 주 85회 냉장고 주인공~ ㅎㅎ

 

두 팀은 활동시기가 안 겹쳐서 방송에서는 처음 만났다고 함 ㅎ

쯔위와 차오루가 띠동갑 차이라 함~ㅋ

걸그룹 멤버들의 몸매 관리 비결?을 물어보는가 싶더니
답변이 흐지부지되고 다음으로 넘어감... 헷갈림 ㅋ
아재들이 많아서 이런 경우가 많음 ㅋ

샌드위치와 초밥, 그리고 족발에 열광한다는 쯔위~ ㅎㅎ

냉부에 나온만큼
대세 아이돌 4인의 식선 사전 입수는 필수~ ㅋㅋ

 

ㅋㅋ

쯔위의 족발사랑은 이 정도!

수줍지마 솔직한 쯔위 ㅋㅋ 앞으로도 계속 무지 솔직하심

쯔위, 모모, 사나의 합작 프로젝트였다고~ ㅎ

<쯔위의 족발 007작전! CCTV로 막을 수 없는 족발 사랑♡>

 

아버지가 한식당 셰프라는 트와이스 정연에게 난감한 질문~

- 아버지가 이길 것 같은 셰프는...? ㅋㅋ - 샘킴

주저없이 이름 적기 시작 ㅋㅋ

설마...

샘킴님 ㅎㅎ

워낙 성자라 화를 안 낼 것 같아서 선택했다고 ㅋㅋ

<정연이 뽑은 우리 아빠가 이길 것 같은 셰프? (눈 감으세요)>

 

 

본격적으로 냉장고를 부탁해 84회 시작~

84회는 트와이스의 냉장고 편~

현재 9명의 멤버가 함께 숙소 생활 중인데,

2명-3명-4명-으로 나뉘어 함께 생활한다고 한다~

냉장고 공개에 앞서 걱정하는 쯔위 ㅋㅋ

 

 

트와이스의 냉장고를 공개합니다~

비교적 깔끔한 소녀들의 냉장고~

냉장고 청소는 주로 누가 하냐고 김성주가 묻자

트와이스 이미지 담당 정연이 다같이 한다고 하는 순간,

거짓말을 모르는 천사 소녀 쯔위가 거의 정연 언니가 다 한다고 함 ㅋㅋ

슬슬 불안해지는 정연 ㅋㅋ

주로 한~두 명이 어질럽힌다면서 큰방 쓰는 사람이냐고 유도심문하는 김느&안느~

쯔위는 끄덕끄덕 정연은 난감 ㅋ

 

 

 

 

 

 

 

트와이스 멤버 9명이 공동사용하는 냉장고 주재료 소개~

1. 반숙달걀 - 활동할 때 항상 식사대용으로 갖고 다닌다고 함~

2. 먹다 남은 배달 족발 - ㅋㅋ

- 모모 덕분에 따라 먹다가 멤버 모두 족발을 좋아한다고 함~ㅎ

3. 팬에게 선물 받은 마카롱

- 급질문ㅋ 특정 멤버 앞으로 온 음식을 몰래 먹은 적이 있냐는 질문

- 솔직한 쯔위 대답 '저 그런 짓(?)은 안해요!' ㅋㅋ

- 몰래 먹는 멤버가 있냐는 질문에 있다~고~ 내부고발자에 정연 당황 ㅋㅋ

- 바로 달려드는 악마같은 MC들 ㅋㅋ

4. 된장국 - 팬들이 선물한 도시락 배달음식에서 남은 것을 보관~

먹다남은 음료수 캔, 페트병들이 좌르르~ 누구 짓이냐는 질문에

쯔위가 실수할까봐 정연이 먼저 선수쳐 대답 ㅋㅋ 큰방에 있습니다~

 

 

이때 발견된~ 한모금 마신 물병

뚜껑에 써있는 이름~ 주인은 맏언니 나연~ㅎㅎ

 

 

 

팬들이 부르는 별명이 찌질이~라 함 ㅋㅋ 좀 재미있는 친구인 듯 ㅎㅎ

 

쯔위는 벌써부터 걱정~ ㅎㅎ

 

<(동공지진) 쯔위 "이러다 숙소가서 맞을 수도 있어요">

 

5. 멸치볶음 6. 열무김치

- 정연 어머니의 음식솜씨라~함, 이모랑 함께 일식당을 운영 중이라고 ㅎㅎ

- 정연 어머니의 음식솜씨라~함, 이모랑 함께 일식당을 운영 중이라고 ㅎㅎ

7. 불고기용 소고기~ 와규?

8. 돼지허파

9. 돼지간

10. 돼지염통

- 돼지 부속물들의 주인은 바로 정연~

- 순대를 좋아해서 같이 먹으려고 인터넷 주문했는데
요리법을 몰라서 방치 중이라고 함 ㅎㅎ

<트와이스 정연, 돼지 부속물 is 뭔들♥ 순대랑 먹으면 최고~!>

 

11. 즉석 떡볶이

12. 순대

13. 냉동 만두

14. 인스턴트 죽 - 쯔위가 건강을 위해 챙겨먹는다고~

 

트와이스 냉장고 공개 종료!

 

 

트와이스의 희망요리 공개!

 

희망요리1. 쯔위가 부탁하는~
멤버들이 CHEER UP 할 수 있는 글로벌 요리~

- 다국적 멤버들 모두의 입맛에 맞고
먹으면 힘이 나는 요리를 부탁해요 ㅎㅎ

희망요리2. 정연이가 부탁하는~
OOH-AHH하지 않은 걸크러쉬 요리

- 돼지 부속물로 트와이스 멤버들의 마음이 흔들릴 만큼
맛있고 기발한 요리를 부탁해요

 

트와이스 셰프 대진 공개!
- 21승의 최현석 셰프~
- 17승의 미카엘 셰프~
- 14승의 김풍 작가~
- 5승의 정호영 셰프~

 

희망요리 셰프 대진표 완성!

요리대결에 앞서 셰프들 힘내라는 Cheer Up! 무대 살짝~

 

오늘의 첫 번째 대결!

 

쯔위의 희망요리1. 최현석 VS 정호영
- 멤버들이 CHEER UP 할 수 있는 글로벌 요리~

지금껏 두 셰프가 대결한 적은 단 한 번인데,
정호영 셰프의 냉부 첫 출연 첫 상대가 바로 최현석 셰프였다고 함~

정호영 셰프 재료 선택 완료!

최현석 셰프 재료 선택 완료!

정호영 셰프의 오늘의 요리는~ "초밥 베이베"

 

최현석 셰프의 오늘의 요리는~ "염통이 바샤샤샤~

 

 

 

15분 요리 대결 스타트~

 

<(박수 세번 짝짝짝) MC호호, 현란한 손놀림에 초밥 완성~!>

 

초밥을 좋아하는 쯔위 완전 신남~ ㅎㅎ

 

 

 

같은 맛(?)의 간장소스!
초밥과 덮밥의 대결~ ㅎㅎ

 

<[15분 레시피]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

 

<[15분 레시피] 최현석 셰프의 '염통이 바샤샤샤~'>

 

마침내 완성!

비주얼에 감탄~ ㅎㅎ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

먼저 완성된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부터 시식~

정호영 셰프가 트와이스에게 맛있게 먹는 순서 소개~ ㅎㅎ

 

사이좋게 불고기초밥 먼저 앙~

 

 

 

 

 

* 밥의 풍미를 더한 단촛물 양념 만드는 법~

 

 

 

 

두번째 닭가슴살 소시지튀김 초밥 시식 차례~

 

 

 

 

 

마지막으로 멸치김치 김초밥 시식~

복스럽게 맛나게 잘 먹는 트와이스 짱~ ㅋ

 

<초밥 천사 쯔위, 정호영 초밥에 "맛있어요~ 엄마표 멸치가!">

 

 

다음은
최현석 셰프의 염통이 바샤샤샤~ 시식~

 

 

 

 

 

 

 

쯔위가 뒤적거려서 왜그러냐 물으니,
평소 좋아하는 튀긴 마늘 김밥과 맛이 비슷해서 좋다고 함(?)

최대한 비슷한 맛일 것 같은 것을 찾은 거 같음 ㅋ

 

 

드디어 선택의 시간!

최종 우승~ 쯔위의 선택은?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다같이 먹고 Cheer up~할 수 있는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 우승!

 

최종 선택 이유!

첫 출연 패배 설욕 성공! ㅎㅎ

 

첫 번째 대결 우승 요리~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 레시피~

 

오늘의 두 번째 대결~

 

정연의 희망요리2. 미카엘 VS 김풍
돼지부속물을 반드시 이용한 OOH-AHH하지 않은 걸크러쉬 요리ㅎㅎ

김풍 작가 재료 선택 완료!

미카엘 셰프 재료 선택 완료!

오늘 김풍 작가의 요리는 "내장풍 냉채"

- 이연복 셰프의 수제자로서(ㅎㅎ) 중식 스타일의 냉채 요리에 도전!

차오루가 중국에 비슷한 요리가 있다고 말하자

처음 듣는 듯한 김풍 작가..

하긴 이연복 셰프 외에는 다들 잘 모를 듯 함.

오늘 미카엘 셰프의 요리는 "하트비트"

- 불가리아의 일반 식당에서 편하게 시킬 수 있는 굉장히 싼(2~3천원) 요리라고~

 

 

15분 요리 대결 스타트!

 

<오이 무차별 폭행! 정연, 특이 취향 저격 "제 스타일이에요!">

 

<역시 야매풍! 보는 사람 피 말리는 요리 (두근두근 내 심장)>

 

 

 

 

 

김풍 작가의 특제 냉채소스 시식한 김성주~ 맛있습니다!

완전 신난 트와이스 ㅎㅎ

 

 

 

김풍 작가 오늘 장난 아니게 웃겼음 ㅋㅋ
마늘 타격 다 날라가고 오이 뽀개고 밀가루피는 굽다가 두번이나 다 말
려서 그냥 내놓고 ㅋㅋ

 

우여곡절 끝에 모두 완성~

 

<[15분 레시피] 미카엘 셰프의 '하트비트'>

 

<[15분 레시피] 김풍 작가의 '내장풍 냉채'>

 

 

 

먼저 완성된 미카엘 셰프의 "하트비트"

 

 

 

 

 

 

트와이스 정연의 셰프아빠가 자주 해주는 찹스테이크 맛이라며

쯔위와 함께 엄청 맛있다고 좋아함~

 

 

 

 

염통볶음에 이어 튀긴 간까지~ 대박~인 듯~

 

다음은 김풍 작가의 "내장풍 냉채"

 

양장피 흉내를 내보려고 했다는 (아쉽게도 조금 실패한ㅎㅎ) 밀가루 피)

 

 

 

김성주가 맛있다고 해서 궁금했다는 소스를 맛본 정연,
시식하자마자 김풍 작가에게 '이 소스 나중에 가르쳐주세요 진짜 맛있어
요' ㅎㅎ

* 풍씨 냉채소스 제조 비법 ㅋㅋ

쯔위도 대박이라고 인정!

다만 아쉬운 건 돌돌 말린 밀가루피라고...ㅎㅎ

 

두 번째 대결 최종 승자~ 대반전!
김풍 작가의 승리!

놀란 풍씨 ㅎㅎ

중간 중간 마늘과 오이 크러시 때문에 선택됐나...의심 ㅋㅋ

김풍 작가의 특제 소스가 트와이스 정연을 사로잡았다고 함~

 

쯔위 역시 같은 생각이라고 ㅋ 

 

 

 

MC특권으로 트와이스와의 기념촬영 한 컷 기회를 줬으나 역시 MC농간 ㅋ

 

 

 

 

두 번째 대결 우승 요리~
김풍 작가의 내장풍 냉채 레시피~
 

 

냉장고를 부탁해 84회 트와이스 정연&쯔위 편 BGM 리스트

 

1. 차오루가 '예쁜 여자 나오니까 좋아요?'라고 말할 때 나오던 음악

(두두두두두~ 두 두두두두~ 여자 음색)
- The Cranberries의 Ode To My Family

 

2. 트와이스 냉장고 공개할 때 나온 음악은 당연히...
- 트와이스의 Cheer Up

 

3. 냉장고 공개~ 문 열어놓고 어지럽히는 멤버가 큰방멤버냐 묻자 쯔위가 끄덕끄덕할 때 나온 음악
- 임재범의 너를 위해 첫 번째 요리 대결 15분 시작! 외치자마자 나온 경쾌한 음악
(빠바빠빠바빠빠바빠빠~~~ 썸바디~ 어쩌구로 시작)
- Fitz and the Tantrums의 HandClap

4. 최현석 셰프가 튀김 만들기 돌입~할 때 나오는 음악
- My Chemical Romance의 Kiss The Ring

 

5. 최현석 셰프가 대파를 얇게 썰어서 튀김가루에 버물버물~할 때 나오는 음악
- Club Des Belugas의 Straight To Memphis

 

6. 최현석 셰프가 돼지염통을 적당한 두께로 썰어 튀김가루를 묻히기 시작할 때 나오는 음악
- Sigala의 Give Me Your Love (feat. John Newman, Nile Rodgers)

7. 최현석 셰프가 밥에 양념을 하기 위해 준비하기 시작할 때 잠깐 나온 음악
- Rene Rodrigezz의 We Are We Are (feat. Robbie Wulfsohn)

8. 최현석 셰프가 밥, 새우맛 후리카케를 넣은 볼에 참기름을 넣고 섞을 때 나오는 신나는 음악

(나나나나나나나나나~로 시작)
- My Chemical Romance의 Na Na Na

9.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 완성 클로즈업~때 나온 음악은 당연히

- Twice의 Cheer Up ㅎㅎ

 

10. 트와이스가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 시식 중 마지막 멸치 김치 김초밥을 한입에 쏙~하자마자

정연이 "이게 기름을 확 잡아주고~"라고 말하며 시식평 할 때 나오는 음악 (아아~아아~아아~ 로 시작)
-
Bic Runga & Dan Wilson(from Semisonic)의 "Good Morning Baby" 아메리칸 파이 1 OST

11. 최현석 셰프의 "염통이 바샤샤샤~" 완성 클로즈업~때 나온 음악은 당연히 또다시
- Twice의 Cheer Up의 샤샤샤~ 부분 ㅋㅋ

 

12. 트와이스가 최현석 셰프의 "염통이 바샤샤샤~" 시식평 할 때 나온 음악

(우~ 아이 캔't 빌리브~ 여자 목소리로 시작하는 음악)
- Honeyz의 Finally Found

 

13. 정호영 셰프의 "초밥 베이베" 우승 후 바로 이어진 레시피 영상 배경음악
- Twice의 Candy Boy

 

14. 두 번째 요리 대결 15분 시작! 외치자마자 나온 경쾌한 음악
(유캔셋유어셀프온파이어~로 시작하는 남자 목소리)
- Panic At The Disco의 Crazy=Genius

15. 미카엘 셰프가 양파를 채썰어 기름 두른 팬에 넣을 때 나오기 시작하는 음악
- Pixie Lott의 Boys And Girls

16. 미카엘 셰프가 돼지간을 적당한 크기로 썰때 나오기 시작하는 음악
- DJ Cassidy의 Calling All Hearts (ft. Robin Thicke, Jessie J)

17. 김풍 작가가 오이를 무차별 폭행할 때 나오기 시작하는 음악
- DJ Gollum & EmpyreOne의 The Bad Touch (Gordon & Doyle Remix Edit)

 

18. 미카엘 셰프가 튀긴 돼지간을 건져 기름을 뺄 때 나오기 시작하는 음악 (2절? 부분임)
- OMI의 Hula Hoop

 

19. 김풍 작가가 5분 남겨두고 첫번째 밀가루피 실패할 때 나오는 음악
- Gordon & Doyle vs Otto Le Blanc의 Overdose (feat. Lonesound)


20. 두 번째 대결 남은 시간 2분 20초일 때 나오는 음악
(위돈기브댐어바웃머니~로 시작되는 남자목소리)
- Steve Aoki의 Rage The Night Away (feat. Waka Flocka Flame)

 

21. 김풍 작가가 두번째 밀가루피마저 실패한 후, 마지막 1분 남기고 시작된 음악
- SNBRN의 Gangsta Walk (feat. Nate Dogg)

 

22. 미카엘 셰프의 "하트비트" 완성 클로즈업~때 나온 음악은 당연히
- 2PM의 Heartbeat

 

23. 트와이스가 미카엘 셰프의 "하트비트" 처음 맛보고 "정말 맛있어요"

시식평 한마디 하는 순간 나오는 음악(오오오~ 잔잔한 남자 목소리)
- Marvin Gaye의 Mercy Mercy Me (The Ecology)

 

24. 김풍 작가의 "내장풍 냉채" 완성 클로즈업~때 나온 음악
- 조주희의 Lovers (1999년 김희선 주연 드라마 토마토 OST)

 

25. 미카엘 셰프의 "하트비트" 전체 시식 중 차오루가 '완전 맛있다'하며

또 먹는 순간 나오는 음악 (아이씨유드라이빈라운드타운윗~으로 시작하는 여자 목소리)
- 노래제목: Forget You (원곡: Cee Lo Green)
* 지난번 냉부에서도 누가 부른 버전인지 못찾음...
  그냥 내가 좋아하는 글리Glee 버전으로 링크 ㅜㅜ

 

 

다음 주 방송될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85회~
피에스타 차오루&예지 편 예고
 

 

<냉장고를 부탁해 85회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