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36회. CLEO클레오+피에스타 VS KISS키스+다비치

 

슈가맨 36회. CLEO클레오+피에스타(차오루.예지.민지) VS KISS키스+다비치(이해리.강민경)

 

 

 

6월 21일 방송된 슈가맨 36회

 

투유MC~

재석팀 프로듀서로 오랜만에 출연한 필터

희열팀 프로듀서는 괴물 프로듀서 겨 가수 라디

세대별 방청객 100명

산다라가 한 때 밀었던 본인 혼자 유행어 오랜만에~
여러분 정말 잘오셨습니다~ ㅋ

오늘 슈가맨은~
- 희열팀은 남성들, 재석팀은 여성들의 제보가 빗발친 여자그룹 특집!

 

 

 

더불어 오늘 쇼맨도 여자그룹!

재석팀 쇼맨~ 가창력과 미모를 겸비한 국내 최고 여성 발라드 듀오~
다비치~ 이해리 & 강민경! ㅎㅎ

희열팀 쇼맨~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 예지, 린지

 

 

 

 

먼저 희열팀 슈가맨부터 소개~

희열팀 슈가맨은 3인조 여성그룹 '클레오'
오늘 슈가송은 클레오의 'Good Time'

 

 

 

 

 

<[슈가송] 세계적인 미인 걸그룹! 클레오 'Good Time' ♪>

 

김한나. 채은정. 공서영.

 

 

 

 

 

총 52불~

공서영이 교체해 들어간 자리가 채은정이 빠진 자리라
오늘 슈가맨을 통해 두 사람은 처음 만난 것이라 함

클레오는 멤버 교체가 많았는데,
1집 당시 멤버는 김한나. 채은정. 박예은
2집 당시 멤버는 김한나. 채은정. 한현정
5집 당시 멤버는 김한나. 공서영. 한현정 이었다고 함

 

 

 

사진 상으로 늘 3명의 멤버 얼굴이 거의 도플갱어 수준으로 닮아보였으

실제로 보면 다르다고 하며 같은 성형외과는 안다녔다고 농담?진담? ㅎ

너무들 솔직해서 MC들이 더 당황한 듯~

 

<※양심선언※ 우린! 같은 병원에서 (성형) 하지 않았다!>

 

멤버들의 클레오 해체 이후 근황:

 

김한나는 클레오 해체 후, 그냥 놀다가 2년 전에 결혼하고
7개월 된 아이의 육아 중이라고 함

채은정은 원래 힙합에 대한 열정이 강해서
라이머의 프로듀싱으로 솔로 1집을 발매했는데 잘 안됐다고 함
그렇게 솔로 앨범을 2008년까지 하다가
그냥 한국을 벗어나고 싶어서 홍콩에서 산 지 7년이 됐다고 함
무작정 가서 모델에이전시 문을 두드려 우여곡절끝에
거기서 모델일도 하고 걸스킹덤이라는 걸그룹 활동도 했다고 함
현재는 기획사 소속 직원으로 근무한지 2년이 넘었다고 함

 

 

 

 

공서영은 클레오 해체 후,
게임을 하거나 야구를 우연히 보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자주 챙겨보다가 알게되고 29살에 시험을 봐서 운좋게 아나운서가 됐다고 함

 

클레오의 히트곡 메들리~
- 2000년 발표된 2집 앨범 수록곡 "모순"
- 클레오 2집의 타이틀곡 "Ready For Love"

 

 

 

 

 

 

<[클레오 히트곡] 2000년 추억의 그 노래! '모순' ♪>

 

<[클레오 히트곡] 2집 타이틀곡 'Ready For Love' ♪>

 

클레오로 다시 활동할 계획은 거의 없는 듯~

 

다음은 재석팀 슈가맨 소개~

 

해체 이후 14년 만에 완전체로 최초 소환~
슈가맨 제작진이 6개월간 공들여 모신 그룹이라 함~

 

슈가송은 2001년 발표된 원히트원더~로
남자에겐 임재범의 고해~ 여자에겐 이 노래라고 말할 수 있다 함~

제보자가 EXID 솔지~
솔지가 EXID 활동 전 여성 듀오 활동 시 리메이크도 했던 곡이라고 함~ ㅎㅎ

재석팀 슈가맨은 3인조 여성그룹 '키스'
오늘 슈가송은 키스의 '여자이니까'

 

 

 

 

 

 

<[슈가송] 여자들의 노래방 애창곡! 키스 '여자이니까' ♪>

 

 

미니. 엄지. 지니.

총 78불~

2001년 당시 실제 활동은 4-5개월 활동하고 14년 만의 무대라 함

게다가 오늘이 첫 예능 방송이라고 ㅎㅎ

신비주의 컨셉으로 당시 뮤비에도 출연하지 않고,
신현준이 뮤비 주인공이었다고 함

 

 

그래서 오늘 나온 사람들이 진짜 KISS 멤버인지 확인을 위해
14년 전 라이브무대 한 컷 씩 ㅎㅎ

 

 

KISS의 약자는 Korea International Super Star ㅋㅋ

CLEO의 약자는 Come Listen EveryOne ㅋㅋ

원래 팀명은 포도였다가 Kiss로 바꿨다고 함ㅎㅎ

회사에 얼마 전 슈가맨에 나왔던 '자두' 팀이 있어서

사장님이 자두 있으니까 너넨 포도해라 라고 했다고 함 ㅋㅋ

 

<해외에서도 인기 폭발! 홍콩 & 남미 리메이크.ver '여자이니까' ♪ >

 

여성 솔로 댄스 가수 미나의 "전화받어"가 원래 KISS의 곡으로
앨범에는 수록됐고 무대에서 딱 한 번 불렀다고 함
그리고 해체되어 미나가 리메이크 해서 히트했다고 함

 

원곡자 KISS의 '전화받어' 무대~ ㅎㅎ

 

 

 

<[미나의 데뷔곡] 아무 말 말고~ '전화 받어' ♪ 원래 키스의 후속곡!>

 

이 곡은 인기가 많아서 11년 전 필리핀 활동 당시의 산다라도 불렀었다고 함 ㅎㅎ

 

갑작스레 팀 해체가 된 이유는,
연애금지조항이 있었는데

미니가 남자친구 있는 것이 발각되어 허무하게 바로 해체됐다고 함

 

<키스의 해체 이유 = 남자친구 '연애하면 해체된다!'>

 

 

양팀 프로듀서들의 역주행송 소개시간~과
쇼맨들의 맛뵈기 한 소절~

 

 

 

 

<[선공개] 촉촉 감성 다비치 VS 걸크러쉬 피에스타, 팽팽한 보컬 배틀!>

 

 

2016 역주행송 오늘 첫 무대는
재석팀 쇼맨 다비치가 노래하는 "2016 여자이니까"(by KISS 키스)

 

 

 

 

 

 

 

<애절함 한 스푼 추가요~ 다비치 '2016 여자이니까' ♪ (feat. 산다라)>

 

이어진 무대는
희열팀 쇼맨 피에스타 차오루&예지&민지가 노래하는 "2016 Good Time"(by CLEO 클레오)

 

 

 

 

 

 

 

<상큼 발랄 펑키 댄스곡! 피에스타 '2016 Good Time' ♪>

 

슈가맨 여자그룹 전쟁 종료!

오늘 최종 결과는
녹화가 길어져서 한 번에 보게 됨~

통합 결과 78:22로 재석팀 최종 승리!

 

뒤 전광판(?)을 보니 연령대별 투표 결과는 아래와 같음~
10대> 재석팀 19: 희열팀 6
20대> 재석팀 17: 희열팀 8
30대> 재석팀 19: 희열팀 6
40대> 재석팀 23: 희열팀 2

 

 

 

다음주 슈가맨 37회 예고~
무려 5팀이라니... 정말 종방이 가까워오나보다...ㅜㅜ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7회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