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38회. UN유엔+(백아연&산들) VS 벅+(김태우&서인영)

슈가맨 38회. UN유엔&(백아연&산들) VS 벅&(김태우&서인영)

- 마지막 슈가맨. 마지막 슈가송

 

 

7월 5일 방송된 슈가맨 38회는
레전드 남성 듀오 특집~으로 꾸며졌다.

 

오늘 마지막 슈가맨, 슈가송, 쇼맨, 2016 역주행송을 소개하는 투유 MC~ ㅜㅜ

산다라 & 김이나 작사가 ㅜㅜ

재석팀 프로듀서 조커 & 희열팀 프로듀서 로코베리

오늘은 대망의 마지막 슈가맨 등장! 기대 만빵~

공식적으로 오늘 나오는 슈가맨들이 마지막 슈가맨이라고 함ㅜㅜ

오늘 방송 당시에 투유는 극비리에 진행된 마지막회 내용을 모르는 듯 ㅜㅜ

이렇게 그간 방송 출연해주신 슈가맨들의 근황 등을 만나보는 시간인 듯

다음 주 슈가맨 마지막회 - 슈가맨, 그 후

 

오늘 마지막 슈가맨의 마지막 세대별 방청객~

파일럿 때부터 지속적으로 섭외했던 섭외 0순위 슈가맨~ 드디어 오늘!

양팀 슈가맨 모두 듀오~

게다가 양팀 모두 레전드 남성 듀오~

역시 명불허전 만담 콤비 ㅋㅋ

오늘은 예고한 대로 남성 듀오 레전트 특집!

슈가맨 마지막 역주행 송의 주인공이 될 양팀 쇼맨 소개~

재석팀 쇼맨은~

김태우 & 서인영

희열팀 쇼맨은~

백아연 & 산들

오늘 쇼맨들은 화려한 혼성 듀오~

산들&아연 환상의 듀엣 미리 맛뵈기~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토이)

둘이 분위기도 비슷~

 

 

<[선공개] 산들&백아연, 완벽 듀엣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

 

서인영&김태우의 맛뵈기 답가~
"니가 참 좋아"(주얼리) 살짝 + "어머님께"(god)

 

<서인영&김태우의 그때 그 노래! '니가 참 좋아'+'어머님께'♪>

 

 

오늘 희열팀 슈가맨 힌트~

- 2001년 데뷔
- 데뷔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남성 듀오
- 다수의 히트곡 보유

다수의 히트곡 중에서 오늘의 슈가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 4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발라드 연주가 일품이라고~

희열팀 마지막 슈가맨~ UN 유엔

UN 최정원

UN 김정훈

슈가송은~ UN 유엔의 2집 "선물"

꽃미남 듀오 UN

 

 

 

 

11년 만에 돌아온 UN의 뭉클한 무대~

 

<[슈가송] 추억을 소환하는 애틋한 멜로디! UN '선물'♪>

 

총 76불 기록!

훈훈한 비주얼이 그대로~

 

 

 

<'섭외 0순위' UN, 슈가맨 종영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 출연!>

 

3-4년 전에 마지막으로 만나고 오늘이 처음이라고 함

녹화 전 리허설에서 처음 만나 연습 바로 OK

ㅎㅎ

 

<[최초공개] 오랜만에 함께한 UN의 '평생'♪ 리허설!>

 

다들 궁금해했던 불화설 관련하여...

당시에 이례적으로

같은 팀임에도 DJ,예능,영화 등 각자 개별활동을 하느라

차량 2대로 따로 따로 움직여서 불화설 소문이 돌았던 것 같다고 함~ ㅎㅎ

 

 

솔직하게는 서로 음악적으로나 성격적으로나 안 맞긴 했나 봄 ㅎㅎ
그냥 보기에도 다른 스타일, 다른 성향 같긴 함 ㅋ

이런 진지한 얘기를 하는데,
진지청년 최정원은 '저는 정훈이 형을 참 좋아했어요!' ㅋㅋ
다르긴 다른 듯 ㅋㅋ

실제로는 김정훈이 노는 걸 좋아하고 숙소 담넘어 나가놀고,
최정원은 독실한 기독교인이라 막 놀지는 않았다고 하는 것 같음
진지한게 정말 진지한 것있었나 봄ㅎㅎ

 

<UN 불화설의 모든 것! 최정원 "전 정훈이 형을 참 좋아했어요!">

 

이쯤해서 들어보는~ UN의 히트곡 메들리

- 마지막 앨범 타이틀곡 '그녀에게'

 

- UN을 알리기 시작한 1집 앨범 후속곡 '평생'

 

<[UN 히트곡] 11년 만에 다시 듣는 명곡 '그녀에게' + '평생' ♪>

 

- UN 첫 1위 수상곡 2집 '파도'

 

<[UN 히트곡] 여전히 여름이면 곳곳에서 울리는 '파도'♪>

 

모두가 기억하는 앙증맞은 댄스 ㅋㅋ

UN 김정훈의 광팬인 산다라는 과거에
웹드라마 '미싱코리아'라는 작품을 함께 했기도 ㅎㅎ

말실수도 바로 잡아주는 정훈이 형이 진짜 좋아요~ ㅎㅎ

소속사 계약이 끝나서 자연스럽게 각자 길을 찾아간 것일 뿐
두사람이 해체한 것은 아니라고 함

 

<UN "우리 입으로 해체라고 한 적 없어" 불화설은 오해!>

 

언제든 기회가 된다면 UN으로서 함께 하기로~

 

 

다음은 재석팀 마지막 슈가맨 힌트~

- 1995년 데뷔한 남성 듀오~ 평균 신장 180cm~
- 훈훈한 비주얼에 흥이 넘치는 회식 때 노래방 대표곡

슈가맨의 대단원의 막을 장식할 마지막 슈가맨 마지막 슈가송 ㅜㅜ

재석팀 마지막 슈가맨~ 벅

슈가송은~ "맨발의 청춘"(1997)

벅의 박상준

벅의 김병수

BPM 164의 빠른 곡 "맨발의 청춘"~
무려 17년 만에 무대에 선 것이라고~

마지막 슈가맨 '벅' 소환을 완료 합니다!

 

<[슈가송] 탬버린 준비~ 와다다다다! 벅의 '맨발의 청춘'♪>

 

둘다 인상도 좋고 훤칠~ ㅎㅎ

총 96불 획득!

 

UN처럼 파일럿 때부터 섭외를 받았는데, 사정상 오늘에야 출연!

언변도 시원시원 호감형이심~ 

슈가맨 출연 덕분에 20년만에 매니저, 코디, 댄스팀 당시 활동때 팀이 모두 한자리에~

벅의 히트곡 메들리 무대~
- 1집 타이틀곡 "가면놀이"

- 3집 타이틀곡 "성공시대"

 

<[벅 히트곡] '가면놀이'+'성공시대'♪ 예쁘게 봐주세용~♡>

 

17년 만에 함께 한 슈가 댄서들 소개까지~

신나는 슈가송 만큼 매우 화기애애한 팀~ 좋아보여요~

현재 벅 멤버 김병수는 공연/음반제작 등을 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이고,

(얼마 전 김이나 작사가에게 곡을 받은 신인 아이돌을 키우고 있는 돈이 되게 많은 ㅋㅋ)

박성준은 실내포차를 운영 중이라고 함 ㅎㅎ

<(되게 부자) '벅' 김병수, 중국에 김수현 전용기로 데리고 갔다 와>

 

3집까지 왕성했던 인기에 이어

4집을 벅 멤버 김병수가 직접 제작해봤다가 폭망하고

자연스럽게 마무리 되었나 봄.

 

 

드디어 2016 마지막 역주행송 대결~

각팀 프로듀서 편곡 방향 소개 - 재석팀 조커~

희열팀 로코베리~

 

첫 무대는
희열팀 쇼맨 백아연&산들이 노래하는

"2916 선물"(by UN)

 

 

 

 

 

 

 

 

<남녀 듀엣 팝 발라드 버전 백아연&산들 '2016 선물'♪>

 

슈가맨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유느님 만감이 교차할 듯...

 

다음 무대는
재석팀 쇼맨 김태우&서인영이 노래하는

"2016 맨발의 청춘"(by 벅)

 

 

 

슈가맨 마지막 무대답게 좋았음.

특히, MC 4명의 이름 불러준 가사 센스도 ㅎㅎ

 

<김태우와 서인영만의 훅을 녹인 '2016 맨발의 청춘'♪>

 

드디어 마지막 역주행송 대결 결과 발표~

40대> 재석팀14: 희열팀11

30대> 재석팀18: 희열팀7

20대> 재석팀10: 희열팀15

10대> 재석팀6: 희열팀19

합계 재석팀 48, 희열팀 52로

최종 우승은 희열팀~

 

슈가맨 마지막 방송을 빛내주신

섭외 0순위 레전드 듀오 슈가맨께 감사! 

 

그리고.... 다음 주 슈가맨 39회...

마지막 방송 - 슈가맨 그 뒷 이야기~

그간 출연한 슈가맨들 현황을 찾아가보나 봄~ ㅎㅎ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9회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