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nter/ⓔtc

슈가맨 27회 에스더+정엽(&조커) vs 테이크+이석훈(&돈스파이크) 편

 

 

슈가맨 27회 에스더+정엽(&조커) vs 테이크+이석훈(&돈스파이크) 편

 

 

2016년 4월 19일에 방송된 <슈가맨 27회>

 

투유 유재석 & 유희열~ 오늘 의상 톤 맞춤~ ㅋㅋ

 

오늘도 변함없이 세대별 방청객 100분~

 

오늘은 이례적으로 양팀 프로듀서가 먼저 나와 인사함~

현재까지 3회 출연, 1승 2패 전적의 프로듀서 조커~ 재석팀
그리고 희열팀 프로듀서~ 돈 스파이크 인사~

 

오늘 쇼맨들은~ 꿀성대 쇼맨 특집~

 

재석팀 쇼맨은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울 보이스"이자

맷돌 창법의 아이콘 정엽~

 

희열팀 쇼맨은 SG워너비의 "감성 발라더" 이석훈~

 

 

감미로운 목소리의 주인공인 두 쇼맨 모두 심야 라디오 DJ 출신~

 

클로징멘트 한 번씩 해줌~ 다들 오글오글 ㅋㅋ

 

 

나온 김에 맷돌창법으로 정엽하면 떠오르는 "그거",

그 노래 Nothing Better 들려줌

 

맷돌 창법 따라쟁이 유재석 엄청 신났음 ㅋㅋ

 

 

 

이석훈은 라이브로는 처음 선사하는 태양의 후예 OST 중

SG워너비의 "사랑하자" 다들 태후 OST 반응이 장난 아님 ㅋㅋ

 

 

 

 

 

귀호강 꿀성대 대결 쇼맨~ 기대감 폭발~ ㅎㅎ

 

 

오늘은 재석팀 슈가맨부터 힌트~

그룹에서 데뷔해서 솔로로 활동했다고~

하하와 별이 슈가맨 제보~ ㅋㅋ 둘의 블루스 타임에 많이 들었다고 ㅎㅎ

 

자, 재석팀 슈가맨을 소환합니다~

 

"뭐를 잘못한 거니"의 주인공~ 오늘의 "재석팀 슈가맨" 에스더~

 

 

 

 

 

 

 

 

 

 

 

 

 

당시 뮤직비디오에서처럼 화면을 찢고 나와서 다들 놀람 ㅋㅋ
김돈규와의 듀엣 "다시 태어나도"를 기억하는 팬도 있음

 

고품격 전문용어 아사바리(?) 웃겼음 ㅋㅋ

 

 

에스더는 본래 혼성듀오 "소호대" 출신~

 

소호대 시절의 1집 "돌이킬 수 없는 사랑" 한 소절~

 

 

 

 

 

헉~ 임재범의 "너를 위해"가 본래 에스더의 1집 수록곡 "송애"인데,

같은 멜로디 다른 가사라고 함, 역시 "송애" 한 소절~

 

 

 


이상민이 프로듀스한 샤크라, 디바, 룰라 등과 함께 한
"브로스"라는 프로젝트 그룹으로도 활동했다고 함~

 

 

다음은 희열팀 슈가맨 소개~

2005년발표된 노래로, 48인조 오케스트라 이용,
음반에서 음원으로 급변하던 과도기였다고 함

힌트도 많다~

 

희열팀 슈가맨을 소환합니다~

 

 

 

 

 

 

 

 

 

 

 

 

 

4인조 보컬 하모니 - 슈가맨 테이크의 슈가송 "나비무덤" 소환 완료.

 

 

 

 

 

 

 

노래도 세련되고 좋은 듯, 비투비가 불러서 10대들도 아는 노래라고~

 

 

 


현재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중국 10대 미녀 배우 치웨이와 결혼해 아이까지 있다고 함,

 

 

김정훈, 판빙빙 등이 출연한 중국 드라마 주연

및 OST도 직접 노래했다고 함

 

굵첵(ㅋㅋ) 재킷 김도완은

중국에서 Notice라는 보컬 댄스 그룹으로 활동 중이라고~

살짝 맛뵈기로 Notice의 "Angel"이라는 노래와 댄스를 보여줌~

 

 

나머지 신승희, 장승재 - 이 2명은

작년부터 "테이크"라는 이름으로 싱글 발매했다고 함~
재고가 많이 남아서 방청객 100명에게 모두 나눠주겠다고 함 ㅎㅎ

 

 

 

 

 

테이크는 원래 춤짱들이 모인 4인조 아이돌 댄스 그룹으로

"Baby Baby"라는 곡으로 데뷔했다고 함. 맛뵈기로 댄스 보여줌~ ㅋㅋ
본래 춤짱 그룹에서 아카펠라 그룹으로 이미지 변신을 하게 됨~

 

 

 

 

 

 

 

 

 

 

 

 

 

테이크 멤버 중 가장 잘생긴 잔첵 이승현의 여동생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조앤이라고 ㅜㅜ

 

 

신승희가 곡을 쓰고 있고,
아마 올해 안에 다함께 참여한 음원이라도 발표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대결에 앞서, 재석팀 프로듀서 조커의 곡 소개 - "2016 뭐를 잘못한 거니"

 

 

희열팀 프로듀서 돈스파이크의 곡 소개 - "2016 나비무덤"

 

 

 

우선, 희열팀 이석훈의 감성으로 더 깊고 애절해진

"2016 나비무덤"부터 감상~

 

 

 

 

 

 

 

 

 

 

 

 

 

VS

 

 

더욱더 럭써리(ㅋㅋ)해진 재석팀 정엽의

"2016 뭐를 잘못한 거니"

 

 

 

 

 

 

 

 

 

 

 

 

 

오늘은 10대부터 투표 확인 공개~
 
10대:  재석팀 11 : 희열팀 14       ------> 희열팀 +4
20대:  재석팀 15 : 희열팀 10        ------> 재석팀 +5
30대:  재석팀 12 : 희열팀 13      ------> 희열팀 +1
40대:  재석팀 19 : 희열팀 6      ------> 재석팀 +13

 

 

 

 

 

오늘 최종 승리는 연령대별 총 투표 결과 14표 차이로

에스더+정엽(&조커)이 함께 한 재석팀의 승리!

"2016 뭐를 잘못한 거니"

 

유쾌한 에스더님 &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는 테이크팀 오늘의 슈가맨도 감사~ ㅎㅎ

 

 

2016년 4월 19일 화요일 방송,
<슈가맨 27회 영상 보러가기>

 

 

2016넌 4월 26일에 방송될 <슈가맨 28회> 예고편

※ 그나저나 다음 주는 댄스 100불 특집 2탄!이라니 엄청 기대됨~